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탈출하자 장 해독 다이어트!

탈출하자 장 해독 다이어트!

탈출하자 장 해독 다이어트!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하늘이 높고 말이 살이 찌는 계절이란 말이 있는 것처럼 몸이 불어날 위험도 있는데요. 날씨도 선선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함께 운동하기에 좋은 적기 입니다.

 

특히 가을로 계절이 바뀌면서 식욕이 왕성해져 과식하기 쉬우며,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신체는 서서히 혈관이 수축되고 지방층이 두터워지게 되는데, 이 때문에 가을에 건강관리를 소홀하게 되면 자칫 과 체중이 될 수 있으므로 관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음식 또한 영양소뿐만이 아니라 트랜스지방이나 설탕 등 각종 유해성분들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음식을 통해서 섭취된 독소들은 몸의 전체적인 혈액순환이나 림프 등을 둔화시키고 정체시켜 체중을 불리는데 주력하게 되는데, 이 때문에 나쁜 독소를 해독해주는 것만으로도 균형 잡힌 실루엣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소를 해독시켜주면 속의 면역체계가 무너지는 것을 막을 있으며 한의학에서는 해독 다이어트로 안에 쌓인 독소를 배출시키고 유해 노폐물을 정화시킬 있도록 도와주는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만성변비와 소화기능저하, 신진대사 이상 신체의 불균형한 모든 것을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즐길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장 해독 다이어트의 핵심은?

 

해독은 장내의 오랫동안 누적된 숙변을 제거하여 세포의 활성화와 혈액을 깨끗하게 정화 시키는 해독 치료입니다.

 

해독과 병행하는 한의학적 치료는 몸 속 잉여 지방을 에너지화시켜 사용하게 하는 것에 가장 큰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다이어트가 저 열량 다이어트인 것을 감안 했을 때 열량을 줄일 때의 근육 손실 량을 최대한 줄이게끔 도와 주는 것입니다.

 

 

 

 


오늘은 장 해독 다이어트 관련하여 살펴 보았는데요. 장 해독 다이어트는 한의학적 치료뿐만이 아니라 식단 조절 및 운동과 함께 병행되어야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여의도 한의원을 내방하여 정확한 진단을 통한 대처가 가장 필수적 일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