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장해독 한방해독요법으로

장해독 한방해독요법으로

장해독 한방해독요법으로 



올 봄, 전세계는 미세먼지 속에서 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원래 봄철이면 불청객처럼 찾아오는 황사만이 유일한 골치거리였는데 미세먼지와 초 미세먼지까지 겹쳐 오늘날 대기오염은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몸 안에 축적되면 가장 먼저 폐질환이나 천식을 증가시키고 장기능 및 면역력 저하, 안과 질환 등 우리 몸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또한 1급 발암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조기사망률까지도 증가시킬 수 있는데요.





미세먼지를 배출하기 위해선 물 섭취를 늘려 기관지에 쌓여있는 미세먼지를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꼭 손과 발을 자주 씻어야 하고, 외출 후에는 외투에 먼지를 잘 털어주는 것이 좋은데요. 손과 발을 자주 씻어야 하고, 미세먼지 배출에 도움을 주는 도라지, 해조류, 녹차 등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 또한 미세먼지 배출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민성 대장증후군, 변비, 복통, 피부질환, 염증 등의 증상이 오래도록 나타나신 다면 한방해독요법을 통해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심각한 상황까지 초래할 수 있는 미세먼지를 배출시키기 위해서는 장해독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해독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 몸의 80프로 이상의 면역기능을 장이담당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면역기능이 떨어지면 어떤 질환이든 노출될 확률이 높아 더욱 더 중요합니다.





한방해독요법 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장해독 미세먼지 배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데요. 활포찜질, 복부자침, 한약관장, 온장요법, 한방 유산균 복용 등 개인의 몸 상태에 맞추어 알맞은 방법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같은 방법은 전신의 기를 복부에 모아 해독생장의 효과를 노리며 장내 세균 감식이 빠르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세먼지로 인한 한방해독요법 중 장해독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하루빨리 대기오염으로부터 우리 몸을 건강하게 지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외에도 장해독 및 한방해독요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여의도한의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