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한의원 장해독 상담하기!

영등포한의원 장해독 상담하기!

영등포한의원 장해독 상담하기!




안녕하세요 영등포한의원, 여의도 한의원입니다.


타고난 몸매, 선천적으로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아닌 이상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특히 고도비만 환자나 평균적인 체중보다 10~20kg 이상 나가는 과체중의 경우 다이어트에 성공한다고 하더라도 요요현상이 오게 될 확률이 높은데요. 보통 요요현상을 겪게 되면 원래의 체중보다 증가하기 마련인데요. 이는 자신의 체질을 고려하지 않은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 때문입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처음부터 영등포한의원의 처방을 받아 체계적으로 살을 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실제로 본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 및 영양상태와 근육량 체지방량과 기초대사량 등을 고려한 한의학적 장해독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간혹 한약을 복용하고 나서 가슴 두근거림과 손 떨림 증상을 호소하게 되는 경우들이 있는데, 이것은 한약 속에 함유된 마황 성분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마황은 언론에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여러 가지 효능을 지니고 있는 한약재입니다. 마황은 땀이 많이 나게 되는 것을 조절해주고 천식이나 열병을 개선시켜주며, 배설을 촉진시켜 이뇨작용을 돕게 됩니다. 







더불어 열이 많이 나는 사람의 경우에는 체온을 내려주고 식욕을 조절해주며, 잦은 기침도 줄어들게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많은 양을 사용하게 될 경우에 약이 아닌 독이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황을 사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체중과 체력 상태에 따라 적정량을 사용해야 하며, 체력이 떨어지게 된 경우에는 대체해 사용하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됩니다. 







이상 영등포한의원과 함께 장해독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장해독을 통하면 몸에 쌓여 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장내의 유익균 활성화로 인해 아토피 피부는 물론이고 고도비만이나 고혈압 및 내장비만과 간기능 개선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장해독과 관련해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영등포한의원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