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비만과 면역력에 좋은 장해독법

비만과 면역력에 좋은 장해독법

비만과 면역력에 좋은 장해독법 

 

 

면역력과 다이어트를 시작 하는 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몸의 해독이 중요하다는 것은 많이 알려진 상태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한 해독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될 것은 장해독법이 필수입니다.

 

 

장해독법은 외부의 유해 물질로부터 몸을 방어할 수 있는 면역 세포의 약 70%가 몰려 있어서 유해 물질이 몸 안의 노폐물 대부분이 장을 거쳐 배출하며, 유해물질로부터 가장 먼저 차단하게 됩니다.

 

 

 

 

 

만약에 장내 활성산소와 노폐물 등으로 인한 독소를 해결하지 못하게 된다면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설사와 변비 같은 대장 질환뿐 아니라 면역력 저하로 인한 만성피로와 여드름 및 알레르기 질환 등 비만과 면역력에 안 좋아 질 수 있습니다.

 

또한, 비만 이후 다이어트 중에는 우울증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 장이 건강해지면 행복감 또한 따라오게 됩니다. 행복을 가져다 주는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이 장에서 약 90%가 만들어져서 뇌로 보내지기 때문입니다.

 

 

 

 

장에서 여러 가지 미생물들의 활동은 실제 사람의 감정이나 다른 정신질환과 연관성이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뇌와 장은 연관성이 있습니다.

 

또한 우리 장에는 약 1천 종류가 되는 장내 세균이 서식하고 있는데, 유해균, 유익균, 중간균이 서로 균형을 이루며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장내 유해균은 황화수소 등 독성 부패 물질을 내뿜어 면역 세포를 손상시켜 여러 감염증이나 장기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장해독법 위한 방법은?

 

설탕, 밀가루와 같은 정제 탄수화물을 끊어야 하며, 트랜스지방 및 식품첨가물 섭취를 피합니다. 또한 물을 하루 1L 이상 자주 마시고, 신선한 채소 및 과일로 식이섬유와 항산화 물질을 보충합니다. 식사할 경우 80%만 채워주고, 유익균이 좋아하는 음식을 챙겨먹고, 유산균을 먹습니다.

 

또한 재 흡수된 유해가스는 혈액을 탁하게 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고 하므로 이 같은 유해가스를 해독시켜 탁해진 피를 맑게 하고, 장내 유해균을 제거하고, 유익균들의 번식을 도와 장기능을 활성화 하고 비만을 방지하고 면역력을 안정시키는 요법입니다.

 

 

 

 

이와 같이 비만과 면역력에 좋은 장해독법에 대해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장 속에 유해균이 늘어나게 되면 살이 다양한 질병이 생기고 몸의 노화가 가속화 되기 때문에 비만과 면역력이 안 좋아질 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여의도한의원을 내방하여 정확한 진단을 통한 대처가 가장 필수적 일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