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한의원추천 원형탈모 원인은

영등포한의원추천 원형탈모 원인은

영등포한의원추천 원형탈모 원인은




예전에는 탈모라고 하면 남자에게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요즘은 남성보다 여성이 탈모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외모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환자가 늘면서 많은 분들이 치료를 어떻게 할지 고민하시는데요. 오늘은 영등포한의원추천에서 원형탈모 원인 및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성 탈모와 여성 탈모 어떻게 다를까? 


남성의 경우 이마에서 시작해 점차 확산되는 경우가 많으며, 탈모원인은 유전적 인자와 노화, 남성 호르몬 등이 있습니다. 더불어 부모 중 한 분이라도 탈모를 경험하고 있으시다면 유전적으로 물려 받을 수 있으며, 처음에는 가늘고 약한 머리가 나오다가 결국 없어지게 됩니다. 


여성탈모는 남성탈모와 다르게 앞이마 선은 유지되지만, 머리 가운데 부분 숱이 줄고 가늘어지는 증상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운데 중심으로 머리 숱이 없어 지기 때문에 탈모가 나타나는 현상이 눈에 띄게 보여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여성 원형탈모 원인은 남성탈모와 다르게 스트레스와 가장 관계가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잦은 염색, 파마 등 두피에 직접적으로 주는 스트레스나 피임약을 많이 섭취하는 경우, 지나친 다이어트로 영양분이 부족한 경우, 빈혈 등에 의해 탈모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탈모인걸 어떻게 알 수 있죠? 


대부분 탈모인걸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원형탈모는 초기에 치료 받으면 조금 더 빨리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 내용에서 해당되는 부분이 있다면 영등포한의원추천 여의도한의원에서 정확한 원인을 파악 후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루에 빠지는 모발이 평균 70~80개 이상인 경우, 빠진 모발을 살펴보면 두께가 일정하지 않은 경우, 최근 모발이 점점 가늘고 얇아진 경우, 수시로 두피가 간지럽고 뾰루지가 생기는 경우, 머리를 감았음에도 불구하고 오후에 눅눅한 경우 등에서 해당 하는 게 3개 이상이면 탈모를 의심해 봐야 합니다. 





원형탈모를 해결하는 방법은 첫째도 둘째도 모두 혈액순환입니다. 영등포한의원추천에서는 모근에 영양 공급하고 면역을 안정시켜, 탈모진행을 막는 한약요법과 염증억제와 재생효과가 있는 한방 주사액을 두피에 도포하는 약침요법으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머리 순환에 관련된 경혈을 부항으로 자극시켜주고 스트레스로 긴장된 몸을 이완 시켜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는 전신이완치료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상 영등포한의원추천과 함께 원형탈모 원인과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탈모 부위는 점점 커지거나 여러 개가 뭉쳐져서 큰 탈모로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원형탈모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여의도한의원에서 해독을 우선으로 하고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치료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