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성정수리탈모 이걸 꼭 기억하세요

여성정수리탈모 이걸 꼭 기억하세요

여성정수리탈모 이걸 꼭 기억하세요




탈모는 남성만의 고민일까요? 최근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시는 여성탈모환자분들을 보면 그건 틀린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여성탈모의 경우 머리 중심부부터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전체적인 머리숱이 줄어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여성의 경우 정수리탈모를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성정수리탈모의 경우 대부분의 남성들이 고민하는 유전적 원인에 의한 탈모 외에도 무리한 다이어트나 과도한 스트레스, 출산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합니다. 





여성정수리탈모는 증상의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기에 단순히 스트레스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이며 곧 좋아질 것이라고 방심하기 쉬우나 방심은 곧 대머리가 되는 지름길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영구적인 모낭 손상은 회복이 어렵기에 증상이 악화되기 전에 진단과 처방을 내리는 것이 중요한데요. 





머리가 빠지는 것을 멈추기 위한 한방요법의 처방과 함께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원인을 찾고 이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의도한의원은 여성정수리탈모에 대한 머리카락 보전과 증상 극복을 위해 한방요법을 처방하곤 합니다. 


여성정수리탈모의 원인은 여성마다 다르기에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는데 집중하는데요. 이 같은 한방요법의 처방은 빠지는 머리카락을 지키면서 증상 회복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탈모는 외모적 자신감을 크게 떨어트립니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많은 여성에게는 그 어떤 질병보다도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데요.


여성정수리탈모에 대한 고민이 심하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