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지루피부염 원인 무엇일까?

지루피부염 원인 무엇일까?

지루피부염 원인 무엇일까?




여름이 천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게 되고 다양한 피부질환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간지러움이나 붉어짐, 부어오름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지루성 피부염일 가능성이 있기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오늘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지루피부염 원인과 한방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루성피부염을 앓게 되면 뾰루지처럼 작은 염증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운 느낌까지 나타날 수 있는데요. 특히 머리에서 증상이 나타나면 비듬이 많아지고 두피가 붉어짐, 기름기가 많이 생길 수 있으며 상태가 악화지면 범위가 넓어져 이마, 얼굴, 귀, 목까지도 퍼질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지루성피부염 원인은 정확히 밝혀진 바 없지만, 호르몬 문제로 인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는 것이 증상의 원인으로 유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정서적인 건강상태나 섭취하는 음식물의 종류에 따라서도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지루피부염 원인을 개인별로 파악하고 이에 맞는 다양한 한방요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혈과 담음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돕고 몸 속의 열을 내려 면역력을 높여 주는 한약을 처방하는데요.


이 외에도 해독요법을 활용해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지루피부염 원인이나 한방요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하여 보다 상세한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