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민감성피부 관리 영등포피부치료한의원

민감성피부 관리 영등포피부치료한의원

민감성피부 관리 영등포피부치료한의원

 

 

매서운 한파가 드디어 지나가고 봄이 오게 되면 모두들 아시는 것처럼 황사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환절기에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평소보다 피부의 청결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데 피부의 청결을 위한 관리들이 오히려 여성들의 피부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특히 평소에 민감한피부였다면 더욱 주의를 해서 민감성피부 관리를 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민감성피부 관리에 대한 주의점에 대하여 영등포피부치료한의원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유해 환경이나 실내와 실외의 심한 온도차이에 노출이 되는 경우에는 평소와 다른 화장품을 바르는 경우에 피부가 민감해지는 것을 바로 느끼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데 이 경우에는 민감성 피부를 가졌다고 판단을 합니다. 민감성피부는 일반적으로 선천적인 곳에 원인이 있다고 알고 있지만 대부분은 후천적인 원인으로 악화됩니다.

 

 

 

 

 

 

예를 들면 자신의 피부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서 잘못된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피부 타입에 맞지 않는 화장품들을 사용하여 민감성피부 관리를 하게 되면 피부가 민감해지는데 특히 봄 환절기처럼 미세먼지의 농도가 아주 높아지는 시기에는 피부의 청결을 위하여 세안을 자주 하거나 세안제를 과하게 사용하고 각질을 자주 제거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피부의 장벽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 각질층들이 벗겨지게 되면서 피부의 장벽이 손상되게 됩니다.

 

 

 

 

 

 

민감성 피부란 외부의 자극물질이나 알레르기물질, 환경의 변화와 인체 내부의 원인에 대하여 정상인의 피부보다 더욱 민감하게 반응해서 자극의 반응이나 피부염을 잘 일으키게 되는 피부를 말합니다. 예를 들면 화장품을 발랐을 때와 같이 외부의 자극이 생글 경우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가 붉어지게 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피부가 민감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급격한 온도의 차이나 강한 자외선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무리한 각질제거는 금물인데요. 각질세포는 여러 겹에 겹쳐져서 피부에 방벽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각질층을 붙잡고 있는 지질막들은 피부의 전체에 일종의 기름막과 같은 역할을 하여 외부에 유해한 물질들을 차단하게 됩니다.

 

 

 

 

 

 

오늘은 민감성피부 관리에 대하여 영등포피부치료한의원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민감성피부 관리를 여드름 발생하기 전에 예방을 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려면 피부 저항과 면역력을 높여서 민감성피부를 안정시키는 민감성피부 관리치료를 선행해야 합니다.

 

모든 질환이 그러하듯 증상이 심해지기 전에 예방을 하는 것이 최선의 치료방법입니다. 만약 현재 자가진단을 통해서 민감성피부가 의심된다면 지금부터 꾸준하게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 영등포피부치료한의원의 치료를 통하여 여드름을 예방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궁금하신 점은 여의도한의원에 문의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