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역한의원 유산후몸조리는

여의도역한의원 유산후몸조리는

여의도역한의원 유산후몸조리는






최근 고령임신으로 인해 유산을 경험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산 후 바로 직장에 복귀하는 등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해 또 다시 유산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유산이 반복될 경우 습관성유산으로 이어질 수 있고, 그렇게 되면 더욱 더 임신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에 초기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여의도역한의원에서는 유산후몸조리와 그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유산이란 태아가 생존이 가능한 시기 이전에 임신이 종결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전체 임신의 20% 이상이 자연유산으로 이어지며 이러한 자연유산 중에서도 임신 12주 이내에 일어날 확률이 80%이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산후몸조리가 필요한 이유는 유산도 출산과 같이 여성의 몸에 많은 무리가 가기 때문입니다. 또한 소중한 아이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꺾여 허전함, 상실감, 우울함 등의 정신적 고통을 겪을 수 있어 더욱 더 중요한데요.





하지만 회사의 사정상 바로 업무에 복귀해야 할 수 도 있고, 출산이 아니므로 별 다른 중요성을 인식하지 않는 여성들이 대다수이기에 후에 불임이나 난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여의도역한의원에서는 유산후몸조리를 위해 여러 한의학적 요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먼저 유산으로 인해 약해진 여성의 자궁 기능을 끌어올려주고자 자궁 내 정체된 어혈을 풀어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자궁과 난소 기능을 활성화시켜 배란, 수정, 착상 등 임신 과정을 보다 원활히 시켜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또한 증상에 따라 뜸이나 온침요법을 통해서도 유산후몸조리를 할 수 있는데요. 유산으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크다면, 심장의 화를 다스려 심리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여의도역한의원과 유산후몸조리와 그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한 두 번 자연유산이 되었다고 해서 성급하게 다시 임신을 시도하지 말고, 자궁과 몸을 건강하게 추스르고 보강한 뒤 유산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여의도역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