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습관성유산이유 뭘까?

습관성유산이유 뭘까?

습관성유산이유 뭘까?







평균 결혼 연령대가 조금씩 높아지면서 여성분들의 임신 시기 또한 점차 늦어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처럼 임신시기가 늦어지게 될 경우 유산에 대한 위험 또한 함께 증가할 수 있어 산모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산이 발생할 경우 산모는 신체적인 손상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큰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산과 같은 경험은 두번 다시 하고 싶지 않겠지만 유산 후에 몸을 재대로 관리하지 않을 경우 연이어 아이가 유산되는 습관성유산이 발생할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하는데요.


습관성유산이유는 다양할 수 있겠으나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궁으로 몰려야 할 기가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심장 등으로 빠져나가게 되면 자궁의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쳐 습관성유산이 발생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습관성유산이유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한방요법으로 환자분이 가진 유산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습관성유산이유를 자궁에 기가 몰리지 않아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궁에 기를 보충해줄 수 있는 한약의 처방과 뜸, 온침요법을 환자분의 체질에 따라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습관성유산이유를 해결하여 습관성 유산을 극복하고 싶으실 경우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여 증상에 대한 처방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