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교통사고 어지럼증 한의원

영등포교통사고 어지럼증 한의원

영등포교통사고 어지럼증 한의원





안녕하세요 영등포교통사고 한의원, 여의도한의원입니다.


흔히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골절 등의 큰 외상이 있을 경우에만 병원에 입원을 하고 적극적으로 치료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그 외에 자잘한 통증이나 교통사고 어지럼증 등의 문제는 좀 있으면 괜찮아질거라고 생각하며 가볍게 여겨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교통사고로 인하여 나타나는 어지럼증 같은 증상도 그대로 방치하거나 간과를 해서는 안되는 문제입니다. 







이런 증상을 오랫 동안 방치하게 되면 치료의 기간이 더욱 오래 걸리거나 어쩌면 만성화되어 앞으로 살아가는데 있어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외상은 눈에 보이기 때문에 다들 관심을 가지고 치료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후 충격으로 인하여 소화기관에 영향이 미쳐 구역감이나 소화불량, 어지럼증을 오랜 기간 앓게 되거나 충격이 머리에 미쳐진 영향으로 발생하게 된 2차적 어지럼증이나 두통으로 인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 환자들도 적지 않습니다. 







특히 교통사고로 인한 교통사고 어지럼증의 경우에는 CT나 엑스레이와 같은 영상진단으로는 문제가 발견되지는 않지만 본인만 느낄 수 있는 고통이 심해 더욱 문제가 됩니다. 교통사고 어지럼증은 사고 당시의 충격이 뇌나 전정기관에 영향을 주었거나 목 근육에 손상을 일으키게 되면서 머리로 혈액을 공급하는 혈관이 위축되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서 감각이 무뎌지는 등의 이유로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교통사고 어지럼증은 어혈과 담음을 원인으로 보기도 합니다. 여기서 어혈이란 사고시 충격 등으로 혈관을 벗어나 있는 혈액으로 기혈의 흐름을 방해하게 되며, 두통 및 어지럼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더불어 담음은 사고 당시에 급격한 긴장 등으로 인해 몸속 진액이 변형된 불순물로 어깨나 등, 허리통증 두통 및 교통사고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이런 문제가 생기게 된 경우에는 어혈과 담음의 문제를 해소시켜줄 수 있는 한의원 한약 치료를 통하여 어느 정도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선 어혈과 담음을 제거하고 심신을 안정시켜줄 수 있는 한약 처방을 기본으로 해 과하게 민감해진 신경계를 안정적으로 만들어 주고 침이나 뜸 치료를 병행하게 되면 몸이 보다 빠르게 정상으로 회복되는 경우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어지럼증이 있을 경우에는 영등포교통사고 병원에서 검사를 하고 나서 안정을 취하거나 안정제를 투여하는 정도의 처치만 받으며 고생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전보다는 점점 영등포교통사고 한의원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시점에서 오래 지난 뒤라고 해도 이유 없이 전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어지러움과 두통이 생기게 된다면 교통사고 후유증이 아닌지 우선 의심해보고 영등포교통사고 가까운한의원을 찾아 본인에게 맞는 치료를 받을 것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