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오른쪽어깨통증 치료

교통사고 오른쪽어깨통증 치료

교통사고 오른쪽어깨통증 치료




운전 중 교통사고는 예측하지 못한 때 갑자기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교통사고는 골절이나 타박상, 내장 파열, 출혈 등의 심각한 손상을 유발할 떄도 있지만, 가벼운 접촉사고로 심하지 않은 타박상과 염좌상만 입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이후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상처가 없다고 해 병원을 찾아 제대로 검사를 받지 않는다면, 이후에 심각한 교통사고 오른쪽어깨통증으로 인해 더 고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사고는 정도의 크기와는 관계가 없이 인체가 상당한 손상을 입게 됩니다. 특히 교통사고 후유증은 대부분 만성화되거나 고질화되는 경향이 많아 사고 후 외상과는 무관하게 한의원을 찾아 후유장애 등에 관한 진단 및 후유증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나타나고 있는 증상에는 아래와 같은데요. 







::교통사고통증 및 증상들::


- 오른쪽어깨통증 (왼쪽)

- 목결림 / 어깨결림

- 허리통증

- 다리저림

- 두통 /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 턱관절 장애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교통사고통증은 오른쪽어깨통증과 왼쪽어깨통증이며, 허리통증이며, 대부분 사고 이후에 며칠 지난 뒤부터 이런 증상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더불어 사고 이후에 갑작스럽게 만성피로나 무기력증, 두통 및 어지럼증, 불면증 등의 증상이 생기게 되었다면, 교통사고후유증을 의심하고 한의원 진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주된 원인을 사고 시 발생하게 된 어혈로 보고 교통사고치료를 합니다. 출혈은 사람의 크고 작은 혈관 밖으로 혈액이 나오는 것으로 정상적인 상태라면 혈액은 흡수, 용해되어 배출이 됩니다. 어혈은 출혈이 일어난 뒤 순환장애와 더불어 흡수가 되지 않으며 남아 점점 굳어 몸 속 구석구석에서 오른쪽어깨통증과 순환장애를 일으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이것이 뇌에서 증상을 나타내게 되면 단순한 교통사고통증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불면증 혹은 기억력 손실과 집중력 장애 등 증상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게 됩니다. 


이런 문제를 없애기 위해 있는 치료법으로는 우서 침이나 뜸, 탕약 등 교통사고치료법으로 어혈을 제거하며 근육을 풀어주고 내장기관과 자율신경계를 조절해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발생하게 된 증상을 치료하며 추나요법이나 한방물리교통사고치료 등으로 틀어져 버린 몸 상태를 교정해 오른쪽어깨통증을 정상으로 회복하게 되는 과정이 진행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