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 뻐근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 뻐근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 뻐근

 

20일 내린 눈이 한파에 얼어 붙으면서 빙판길 교통사고가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는데요. 빙판길 교통사고는 아침 출근시간대인 8시부터 10시 사이에 가장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빙판길 사고는 일반도로보다 교량 위, 터널입구 또는 응달진 도로 등에서 많이 발생하며, 요즘과 같이 연간기온이 낮은 시기에는 기온이 급강하하면서 노면이 얼어붙고 노면 상태를 가늠하기 어렵기 때문에 운전할 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안전운전으로 빙판길 교통사고를 예방하길 바라며, 오늘은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 뻐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통증은 우리나라 사람 10명 중 8명은 살면서 한 번쯤은 겪어볼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증상인데요.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무거운 짐을 들거나 불량한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하게 되면 허리가 뻐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서 가장 큰 문제는 교통사고 후유증인데요. 경미한 교통사고인 경우 가벼운 타박상으로 끝날 수 있지만 큰 교통사고의 경우 생명의 위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장기간 교통사고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발생 당시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사고발생 후 나타나는 여러 가지 증상들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잘 낫지 않고 지속되는 것을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하는데요. 뼈의 손상이 없을 경우 CT, X-ray, MRI 등의 검사를 통해서도 이상을 발견하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의 대표적 증상으로는 목 결림, 허리 뻐근, 두통으로 시작하여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등의 심각한 손상으로 통증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불면증, 분노조절 장애, 등의 장애도 동반하게 됩니다.

 

교통사고 경우 자동차는 모든 충격을 흡수하지 못하므로 차량에 탑승에 있는 사람에게 그 충격이 전달이 되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 뻐근의 경우 허리가 평소에도 좋지 않았던 경우라면 아주 경미한 교통사고라도 시간이 지날 수록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허리 뻐근의 경우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서는 어혈을 제거하는 치료로 도움 드리고 있으며, 어혈은 죽은 피로 순환하지 못하고 머물러 있는 나쁜 피를 의미하는데요. 어혈을 풀어주면서 손상 받은 근육과 인대 등을 치료할 때 치료기간을 좀 더 단축 될 뿐만 아니라 다른 후유증으로 발전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바르지 못한 자세로도 허리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일이 잦아지면서 평소 구부정한 자세를 오래 유지하는 습관으로 인해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도 허리통증을 예방하는 한가지 방법입니다.


이상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 뻐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위에서 안내해드렸듯이 교통사고후유증은 초기에 치료를 받아야 다른 후유증으로 발전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단순히 뻐근하고 간헐적인 통증이 강도가 높아져 다른 부위까지 통증이 동반하였다면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 보다는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서 원인을 파악한 후 원인에 맞는 치료로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