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후유증 원인은? 어혈

교통사고후유증 원인은? 어혈

교통사고후유증 원인은? 어혈

 

 

새벽부터 서울과 경기 등 중부지방에 많은 눈이 내리면서 출근길이 혼잡이 빚어졌고, 곳곳에서 눈길 교통사고가 발생했는데요. 겨울 안전운전의 가장 큰 적은 폭설이며, 노면이 미끄러워 제동거리가 길어지고 운전 중 시야를 가려 사고의 위험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눈길에서는 앞차가 지나간 자국을 따라 천천히 서행하며, 평소 앞차와 거리를 2~3배는 더 유지해야 하는데요.

 

또한, 브레이크를 세게 밟으면 미끄러지거나 회전하기 때문에 브레이크는 두 번 정도 나눠서 밟아야 하며, 만약 차가 미끄러질 시 당황하면 큰 사고가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당황하지 말고 핸들을 조작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눈길 안전운전 방법을 숙지하시고 안전운전을 한다면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데요. 눈길로 인해 큰 사고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오늘은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 원인, 어혈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경미한 교통사고라도 병원에 방문해서 X-ray나 MRI 같은 검사를 받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이러한 검사에서도 이상 소견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시간이 지난 후 다양한 형태의 교통사고후유증이 발생하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적어도 한 달 정도는 자신의 몸을 꾸준히 체크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이 무섭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텐데요. 막상 교통사고를 겪고 외상이 없을 시에는 다행이라고 여기며, 교통사고후유증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충격의 흔적은 반드시 몸 속 어딘가에 남을 수 밖에 없으며, 그로 인한 증상은 가벼운 증상으로 시작해 시간이 지날수록 상상 이상의 통증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며칠 전 방문한 40대 남성분은 눈이 많이 와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려 했지만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일이 생겨 운전하고 가던 중 브레이크를 밟는 동시에 미끄러져서 앞차를 박았다고 합니다. 다행이 앞차와 거리가 있어서 살짝 쿵 하는 정도여서 각자 보험으로 처리하고 크게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안도감으로 하루하루를 지냈는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한지 일주일이 지나서 갑자기 시작된 목통증과 두통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어서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40대 남성분의 상황처럼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당시에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다는 이유로 안심할 수 없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뒷목이 뻣뻣하고 결리는 증상, 허리통증, 목의 근육과 인대, 신경, 추간판 등의 육체적인 증상들뿐 아니라 불면증이나 집중력감퇴, 내장기관에 생긴 문제로 소화불량, 헛구역질 등의 문제도 생길 수 있습니다.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을 어혈로 보고 우선적으로 어혈치료를 도움 드리고 있는데요. 어혈은 몸에 피가 제대로 돌지 못하여 한 곳에 맺혀 있는 증세로 흔히 무엇이 부딪히게 되면 생기는 나쁜 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제반 증상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의 원인까지 찾아서 다른 교통사고후유증 발생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 및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만드는 것으로 치료뿐만 아니라 손상된 신체의 균형을 회복시켜 빠른 시간 내에 통증을 완화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원인, 어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위에서 안내해드렸듯이 사고 당시에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을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되면 치료가 잘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만성질환으로 번질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초기에 교통사고후유증 원인을 파악한 후 원인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교통사고후유증을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