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성정수리탈모 초기에 확실하게

여성정수리탈모 초기에 확실하게

여성정수리탈모 초기에 확실하게



 

이제는 여성이라고 탈모가 예외는 아닙니다. 오히려 탈모 중에서도 정수리탈모는 여성에게 많이 나타납니다. 탈모의 원인은 아직 뚜렷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소화기관이 저하되고 심한 과로나 극심한 스트레스로 탈모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정수리 두피가 드러나 보일만큼 머리숱이 빠지게 되는 여성정수리탈모의 증상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얼마전 탈모인구가 약 1100만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20대와 30대 사이에서도 탈모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는 사람이 늘어났 여성정수리탈모를 겪는 사람도 많아 탈모는 이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탈모를 들키지 않게 하려고 감추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는 탈모 진행이 많이 이루어지지 않은 초기에 병원에 빠르게 방문해서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진행을 늦추고 호전을 위해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탈모의 진행을 늦추고 호전 시키기 위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는 혈액순환입니다. 탈모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해독을 우선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엔 과다한 삼푸와 린스의 사용, 잦은 퍼머와 염색 등 이런 미용적 요소가 두피에는 독으로 작용해서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여성정수리탈모를 촉진시키고 있습니다.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탈모 증상호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서 탈모의 진행을 늦추고 발모를 촉진시켜 주는 약물요법과 머리에 혈액순환을 위해 관련된 혈을 부항으로 자극 시켜주는 척추부항, 또 두피에 직접 주입해 재생효과를 보게 하는 약침요법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긴장되어 있는 몸의 혈액을 효율적으로 순환시키기 위해 이완시키는 전신이완치료법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탈모는 초기에 치료를 잘하면 진행을 늦추고 호전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탈모의 증상이 보인다면 주저하지 말고 여의도 한의원을 방문하세요. 환자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여의도 한의원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