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생리통없애는방법 한의원에서 꾸준히

생리통없애는방법 한의원에서 꾸준히



생리통없애는방법 한의원에서 꾸준히











한 때 몸에 좋지 않은 생리대로 많은 논란이 생기고 나서 생리대로 인해 생리통이 더 심해져 생리통없애는방법을 알기 위해 내원하는 환자의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생리통의 경우 문제를 심각하게 여기지 않고 그대로 놔두게 될 경우 이후 심각한 질환으로 변질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나 자궁은 여성에게 있어 건강의 신호등 역할을 하며, 후에 하게 될 임신에 있어서도 큰 영향을 끼치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리과다와 생리불순 등의 문제가 있다 여겨진다면 하루라도 빠르게 생리통없애는방법, 자궁건강 점검 등이 필요합니다. 


이를 그냥 방치하게 된다면 심할 경우 난임과 불임으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죠. 실제로 자궁근종이나 내막증, 난소에 낭종이 생기거나 질염 및 다낭성난소증후군 등 질환은 극심한 생리통, 생리불순, 생리과다 등의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이유로든 생리통이 요 근래 심해졌다고 느껴지거나 원래부터 심했다면 꼭 한의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생리통은 생리를 시작하기 이전이나 생리 중 혹은 생리가 다 끝나고서 아랫배가 살살 아파오며, 생리통이 심해지면 심해질수록 복통, 구토, 설사, 발열 등의 증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생리 전에 생리통이 심각한 경우는 한의원에서 대부분의 경우를 어혈을 그 원인으로 보고 있으며, 생리 후에 생리통이 심각한 경우는 자궁의 기능이 급격하게 떨어졌다고 판단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살아온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단순히 일차원적으로 판단을 할 수는 없습니다. 


각 환자마다 상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현재 환자의 몸 상태가 어떠한지 확인한 후 그 원인에 걸맞는 치료방법을 진행해야 생리통없애는방법 등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생리통이 발생하게 되면 진통제 등을 먹어 한시적으로 통증을 없애려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그 당시에는 잠시나마 고통을 잊게 해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결국 언젠가 생리통은 다시 생기기 마련입니다. 


한방치료는 단순히 통증만 없애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치료로 꾸준히 치료를 받는다면 탁월한 생리통없애는방법으로 이후에도 생리통을 안정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효과적인 생리통 한방치료를 찾고 있으시다면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