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팔꿈치 안쪽 통증 나타난다면

팔꿈치 안쪽 통증 나타난다면

팔꿈치 안쪽 통증 나타난다면




최근 팔꿈치 안쪽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을 테니스 엘보우 라고 하는데요. 이는 테니스를 치다가 발병되는 경우가 많아 붙여진 명칭입니다.


하지만 테니스와 같은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이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바로 오랜 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직장인의 경우가 그러한데요. 오늘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팔꿈치 안쪽 통증과 극복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팔꿈치 안쪽 통증은 뼈에 붙어있는 힘들에 무리하게 힘을 가함으로써 손상이 생기는데요. 이러한 손상부위에 파열이 생겨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보통 이와 같은 증상은 자연스럽게 없어지지만 손목을 계속 무리하게 사용할 경우 완화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테니스 엘보우는 팔꿈치 안쪽에 통증이 나타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심할 경우에는 팔 전체에 통증이 퍼질 수 있습니다. 이는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머리를 감는 등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을 줄 수 있는데요. 이렇게 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되어서야 진단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팔꿈치 안쪽 통증을 비롯한 테니스 엘보우 증상이 나타났을 경우 적절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 있는데요. 이를 방치할 경우 통증이 만성화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봉독요법을 통해 이를 개선시키고자 하는데요. 봉독요법은 꿀벌에서 벌독을 추출하여 침 치료점인 경혈에 주입하는 것인데요. 이를 손상부위에 침을 놓아 지속적이고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환자 개개인의 체질을 진단하여 팔꿈치 안쪽 통증 외에 나타나는 증상들도 병행하여 치료할 수 있도록 하는데요. 기본적으로는 기와 혈을 보충하여 보다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목적을 둡니다.


지금까지 팔꿈치 안쪽 통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질환이든 초기에 진단을 받아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통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