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두통한의원 도와줘요

영등포두통한의원 도와줘요

영등포두통한의원 도와줘요





두통은 일상생활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일인데요. 두통의 부위와 정도, 지속 시간은 사람마다 천차만별입니다. 이러한 두통의 특성 때문에 원인을 파악하기가 힘들 뿐만 아니라 이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일도 어려운데요. 오늘 영등포두통한의원에서는 두통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두통은 그 자체가 병이기 보다는 증상일 가능성이 큰데요. 주로 과도한 스트레스나 고혈압, 자세 불량 등으로 발생하는 두통은 뒷머리에서 나타납니다. 이는 어깨근육의 긴장으로 인해 발병되며 안구통증까지 동반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 받고 있는 편두통이 있는데요. 편두통은 평소 신경이 예민하거나 과로를 심하게 했을 경우 주로 나타나며 복통, 구토감, 어지럼증 등도 같이 나타납니다. 





마지막으로 관자놀이 부근에 발생하는 통증은 몸이 허약할 때, 기가 머리 쪽으로 치밀어 올라서 생기는데요. 이외에도 열이 나거나 사회생활에 불편함을 줄 정도로 통증이 심한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두통 증상이 나타났을 시, 진통제를 복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고 오히려 진통제에 내성이 생겨 증상이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등포두통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이 현명한데요. 한의학에서는 두통의 주 원인을 어혈과 기혈순환으로 보고 있습니다. 어혈은 체내에 뭉쳐 있는 피를 말하는데요. 따라서 이러한 어혈이 많으면 혈액순환에 방해가 되고 두통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머리 부근의 기 순환이 막혀 있을 경우에도 두통이 발생하는데요. 이에 영등포두통한의원은 환자에게 나타나는 두통 부위와 정도, 증상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이에 맞는 한약, 침, 약물, 해독 요법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두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두통을 방치하면 삶의 의욕과 질이 떨어지는데요. 그러므로 초기에 이를 인지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편이 좋습니다.


끝으로 평소 두통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계시다면 영등포두통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에서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