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한의원 바로 이곳!

영등포한의원 바로 이곳!

영등포한의원 바로 이곳!





요즘 건강한 현대인을 찾기 힘든데요. 현대인들이 호소하는 증상 중 하나가 바로 두통입니다. 두통은 나타나는 부위에 따라 그 원인과 증상이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또한 개인마다 느끼는 통증의 정도도 달라 정확한 진단이 어려운 질환 중 하나입니다.  


이에 영등포한의원은 환자분들의 두통 원인을 파악해 그에 따른 한방요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두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통은 앞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증상이 아주 다양하게 나타나는데요. 보통 환자들은 머리가 깨질 듯이 아프다, 띵하다, 무겁다, 눈이 빠질 것 같다 등으로 이를 표현합니다. 또한 두통이 나타나는 부위에 따라 그 원인이 다른데요.


먼저 뒷머리통증은 과도한 스트레스나 고혈압, 자세 불량 등으로 인한 어깨 근육의 긴장으로 발생합니다. 이는 얼굴이 빨개지거나 안구 충혈을 동반할 수 있는데요. 이어서 편두통 또한 스트레스나 과로로 인해 나타나게 되는데요. 신경이 예민한 사람에게 주로 나타나며 소화기 장애나 어지럼증이 함께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자놀이통증은 종종 몸이 허약한 사람들에게서 나타나는데요. 이는 기가 머리 쪽으로 치밀어 올라서 생기게 됩니다.


두통은 그 자체가 병이라기 보다 어떠한 원인에 의하여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그러므로 영등포한의원에서는 통증 자체를 없애는 것과 더불어 어떠한 원인으로 두통이 발생하게 되었는지를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본 한의원에서는 두통을 완화시키기 위해 머리 족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침을 놓는데요. 기혈을 보충할 수 있는 한약을 처방하며 증상에 따라 해독요법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처방은 급성두통은 물론 만성적으로 발전한 습관성 두통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이외에도 스트레스를 잘 조절하고 운동을 정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영등포한의원과 두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두통이 지속되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줄 뿐만 아니라 업무상 효율도 저하시키는데요. 그러므로 미리 영등포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활기찬 일과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