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한의원 뒷골이 아플때

영등포한의원 뒷골이 아플때

영등포한의원 뒷골이 아플때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뒷골이 아픈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직장인을 비롯한 많은 현대인들이 두통증상을 경험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증상이 나타날 때마다 약을 복용하는 습관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좋은 방법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통의 원인과 증상을 세심히 파악하여 적절한 진단을 받는 것이 현명하고 볼 수 있는데요. 오늘 영등포한의원에서는 뒷골이 아플때를 비롯한 두통증상을 알아보고 그에 대한 극복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두통으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은 그 증상도 매우 다양하게 나타나는데요. 눈이 빠질 듯이 아프거나, 속이 울렁거린다거나, 어지럽다거나, 깨질 듯이 아프다거나 하는 것이 이에 해당합니다.


우선 두통은 그 자체가 병이 아니라 여러 가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되는 증상인데요. 통증을 없애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왜 두통증상이 나타나는지 그 근본적인 원인을 찾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뒷머리통증의 경우 과도한 스트레스나 고혈압, 자세 불량으로 인한 어깨근육의 긴장으로 인해 발병되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이에 다라 얼굴이 붉어지거나 안구충혈 등이 동반될 수 있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등포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머리 쪽의 혈액순환을 돕는 한약을 처방하는데요. 이와 더불어 침, 약물, 해독요법을 병행하면 급성 두통은 무론 오래된 만성두통까지 완화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적절한 운동과 함께 충분한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또한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거나 손가락을 이용해 머리를 마사지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영등포한의원과 함께 두통증상과 그에 대한 극복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증상이 악화되어 만성화 되기 전에 적절한 진단을 통해 완화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