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통증 어떻게 해결할까?

교통사고통증 어떻게 해결할까?

교통사고통증 어떻게 해결할까?





휴가철을 맞아 남해로 여행을 떠났었던 이씨는 교차로에서 갑자기 쾅하는 소리와 함께 차를 받히는 사고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사고 초기에는 별다른 큰 이상이 없었던 것 같았지만, 다음 날 온몸이 마치 두드려 맞은 것 처럼 격렬한 통증이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이는 바로 교통사고 후유증이 나타난 것인데요. 오늘은 교통사고통증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야흐로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이하게 되어 많은 직장인들이 피서를 떠나고 있습니다. 인기 휴가지나 고속도로 등은 이미 진작부터 차량들로 붐비고 있으며, 이에 따라서 교통사고도 큰 폭으로 늘고 있어 피서객들로부터 세심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계속 발전되는 자가용들은 사람의 삶의 생활반경을 매우 넓게 해주는 등의 편리함을 주지만, 조금만 주의를 덜 기울여도 여러 형태의 교통사고로 발전하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출혈이나 골절을 동반하는 외상이 있을 경우 외과적인 처치를 받아야 하며, 특별한 외상이 없는 경우에는 근육이나 인대가 충격을 받은 것일 수 있어 초기에 바른 대처를 하지 못한다면 오히려 교통사고통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통증 후유증 환자의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두통 메스꺼움, 구토 어지러움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 

2. 목이 충격으로 앞뒤로 흔들려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 

3. 첫날은 전혀 불편한 증상이 없다가 2-7일 정도 지나서부터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4. 발목 무릎 고관절의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5,등, 허리와 흉부의 늑골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6, 밤에만 유독 통증이 심해지는 경우 








만일 3번이나 6번처럼 사고 뒤 증상이 심해졌다거나 밤에 통증이 극심하면, 어혈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어혈은 관절에 특별한 이상이 없다고 할지라도 교통사고통증이 심하며, 굽혔다 펴기가 어려운 증상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 골절 등의 치료가 끝난 후에는 굳어진 근육이나 인대의 재활치료가 필요합니다.인대가 파열되 관절이 굳는 등 복합적으로 발생된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가 났다고 한다면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일주일 정도는 과로나 무리한 운동 및 장거리 운전 등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