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팔저림 교통사고 치료 한의원

팔저림 교통사고 치료 한의원

팔저림 교통사고 치료 한의원





안녕하세요 여의도 교통사고치료한의원입니다.


30대 회사원 이씨는 한 달 전에 운전을 하던 중 4차선 도로에서 신호대기를 하다가 갑자기 뒤에서 차가 들이받았던 사고를 당한 후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이씨는 자신의 차량 범퍼가 떨어져나갈 만큼 큰 충격을 받았지만, 사고 당시에는 몸에 별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해 수리비만 받고 사고를 일으킨 운전자를 그냥 보냈던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교통사고 발생일로 3일 후부터 목과 허리에 통증 및 팔저림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2주가량 병원에 입원을 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던 이씨는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스러웠습니다. 


최근에는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 이씨와 같이 교통사고를 가볍게 보고 병원을 찾지 않았다가 추후에 통증이 생겨 고생을 하는 분들이 내원하시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이란 사고 즉시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사고 당시에 받았던 외부의 충격으로 인하여 근육과 인대, 관절 등이 지나치게 긴장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통증이 심해지고 만성화 되어 육체적, 정신적 손상을 남기게 됩니다 이 경우 우리 몸의 기능들이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못하여 생기게 되는 통증들을 총칭하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교통사고 후유증으로는 편타성 손상 증후군,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치아 스트레스 증후군이 있습니다. 이 중에가장 흔한 증상인 편타성 손상 증후군은 두통과 목통증 및 팔저림을 유발하게 됩니다. 이런 목 손상이나 교통사고 팔저림을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치료없이 방치하면 2차적인 질환으로 발전될 수 있어 주의를 요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허리뼈 손상의 경우에 사고의 충격으로 나타나는 것이지만, 사고 직후에는 발견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손상도가 심할 경우 골반이 비뚤어지고 만성적인 통증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 깊게 몸 상태를 관찰해야 합니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따라서 교통사고 치료와 교통사고 팔저림 치료에 대하여 한의원에서도 자동차보험이 지원되 본인의 부담금 없이도 다양한 한의원 치료가 가능합니다. 본 교통사고치료한의원에서는 검진을 통해 틀어진 척추 등의 상태를 정확하게 체크하고 추나요법을 통하여 척추나 주변 근육의 균형을 맞춰 통증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상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에 관해 알아보며, 교통사고 팔저림과 같은 후유증은 어떻게 치료를 진행해야 하는지 알려드렸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