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두드러기 병원 효과없다면 한의원

두드러기 병원 효과없다면 한의원

두드러기 병원 효과없다면 한의원





안녕하세요 두드러기한의원, 여의도한의원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에 쉽게 발생하게 되는 두드러기는 특정한 음식이나 급격한 온도의 변화 등으로 여러 가지 복합적으로 원인이 일어나 나타나게 됩니다. 또한 일시적으로 나타났다가 갑자기 깨끗히 사라져 자칫하면 방치하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정확한 원인을 매우 알아내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두드러기한의원과 함께 두드러기 병원에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두드러기의 한의학적 치료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게 되는 두드러기는 전체 인구의 1/5 이상이 일생에 한 번은 경험했던 적이 있었을 정도로 흔한 피부질환입니다. 음식을 잘못 먹거나 약을 복용한 뒤 혹은 평소에는 별 탈이 없었던 음식이 어느 날은 먹고 나니 갑자기 두드러기 증상을 일으키게 되는 경우들이 종종 존재합니다.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치료에 관한 의지를 보이다가 조금만 진정되면 치료를 멈추는 등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두드러기가 6주 이상 반복적으로 보였다가 사라짐을 진행한다면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불안정한 피부 면역체계를 안정시켜줘야 합니다. 







두드러기한의원에 내원한 한 환자분은 두드러기 병원에 가서도 치료를 받아보고 알레르기 검사도 했지만 별다른 원인을 찾지 못했다고 하며 이러다가 두게 되면 가을에 괜찮아져 그냥 넘기곤 했지만 올 여름에는 유난히 가려움증이 심해 숙면을 취하지 못해 치료 차도를 보기 위해 두드러기한의원에 내원하셨다고 말씀해주셔습니다.







이러한 두드러기는 근본적으로 면역체계가 과민해져 생기게 되는 증상입니다. 피부가 가렵고 부어오르며 심한 경우에는 따가운 통증을 함께 동반하게 되는데, 이런 증상이 6주 정도 지속되면 만성두드러기로 발전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드러기 병원에서 검사를 해도 원인이 항원 물질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그럼에도 증상이 악화되면 삶의 질이 저하되는 것은 물론이고 우울증으로 발전할 수 있어 두더러기한의원에 내원해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드러기는 종류도 다양해 경미한 자극에도피부가 갑자기 부풀어 오르게 되는 피부 묘기증이나 물이나 찬 공기 혹은 얼음에 노출되면 발생하게 되는 한랭 두드러기, 과도한 운동 혹은 뜨거운 목욕 등 고온 노출로 인한 콜린성 두드러기 및 햇빛 두드러기 등이 있습니다. 







저희 두드러기한의원에서는 신체 내부의 균형과 원활한 기혈의 순환 그리고 체내의 돇배출 등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서 개개인에 맞는 체질적 처방과 치료를 병행하게 됩니다. 실제로 두드러기 병원에서 질환을 고치지 못하고 지체 되어 여러 가지 질환을 동반한 뒤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경우에는 호흡기, 소화기계통의 문제를 함께 개선할 수 있는 한약과 침, 면역치료를 병행하면 효과적입니다. 오늘 두드러기한의원과 함께 알아본 내용 외에 치료와 관련하여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내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