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빗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한의원

빗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한의원

빗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한의원





안녕하세요 후유증치료한의원, 여의도한의원입니다. 


본격적으로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교통사고에 관한 주의와 철저한 안전관리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장마철 비는 대부분 폭우형태로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전방의 시야확복 어려우며 미끄러운 도로상태로 인하여 제동거리가 훨씬 길어져 교통사고 발생률이 증가하게 됩니다. 실제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빗길 교통사고는 약 6만 건 정도로 사망자는 2천 명에 가깝게 나타났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빗길 교통사고를 막기 위하여 평소보다 두 배 이상 안전거리를 확보해주고 기상에 따라 감속 운행이 필요하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또한 빗길 주행 시에 커브 길에서 도로 이탈이나 물에 젖은 노면을 차가 달릴 경우 타이어가 노면과 접촉을 하지 않아 조종이 불가능한 상태로 차가 전복될 수 있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장마철이 오기 이전에 반드시 자동차 정기검사를 해야 합니다. 







빗길 교통사고는 대부분 대형사고로 이어지게 되지만 경미하게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도 적지 않아서 항상 주의를 하고 운전해야 합니다. 


특히 경미한 접촉사고가 일어나싸고 하더라도 교통사고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후유증치료한의원의 치료를 받고 검진을 통해 후유증에 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에 띄는 외상이 없고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서 방치할 경우에 뒤늦게 교통사고 후유증에 시달리게 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은 어혈로 사고가 났을 당시에 발생한 충격으로 신체에 압력이 가해져서 체액이 제대로 흐르지 못하게 되는 증상입니다. 이러한 어혈은 체내에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서 혈액순환을 방해해서 각종 통증 및 신체적 이상을 유발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것을 막기 위해서는 어혈을 제거하고 체내의 흐름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통증이 미세하다고 방치를 할 경우에 교통사고 후유증이 만성통증으로 발전해서 신체에 지속적인 통증과 저림으로 이어져서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침 치료, 한약치료 부항과 추나 등의 치료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후유증치료한의원에서도 자동차 보험이 적용되고 있기 때문에 치료비에 관한 경제적인 부담 또한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상 후유증치료한의원, 여의도한의원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