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한의원 탈모 해결 여기서

영등포한의원 탈모 해결 여기서

영등포한의원 탈모 해결 여기서





안녕하세요 영등포한의원입니다. 


환절기가 찾아오게 되면서 피부질환이나 탈모로 인하여 탈모 치료 잘하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영등포탈모가 증가하게 되는 이유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서 피부가 극도로 민감해지는데다가 계절이 바뀌게 되면서 몸 속의 순환과 독소배출에 문제가 생기게 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두피에 가려움증과 기름기를 동반하게 되는 지루성두피염이 발병하기 쉬워서 워형탈모를 포함한 각종 탈모를 야기하게 됩니다. 










탈모는 대부분 서서히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알아차리기가 힘듭니다. 이에 따라서 대부분의 탈모 환자들은 외형상 탈모가 상당히 진행되고 나서야 심각성을 깨닫게 되고 영등포한의원을 찾게 됩니다. 탈모는 진행된 정도에 따라서 치료의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어느 날 자신의 머리카락이 조금이라도 적어진 느낌이 들게된다면 지체없이 영등포한의원의 탈모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지루성피부염으로 인한 탈모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부적절한 식사의 습관을 지니는 등 생활습관이 불규칙해질 때 잘 발생하게 됩니다. 불규칙한 생활습관은 두피의 피지분비를 증가시켜서 모공을 피지로 메워지게 만들고 이에 따라서 모공의 입구가 벌어지며 영등포탈모를 가속화시키게 되는 것입니다. 







탈모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서는 잘못된 생활습관을 우선적으로 개선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피에 쌓여져 있는 노폐물이나 비듬, 세균 등이 모낭을 막지 않도록 하루에 한 번은 머리를 감아주는 것이 좋으며 또한 검은콩, 검은깨, 채소와 우유, 과일 등을 섭취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해야 합니다. 운동이나 놀이 등 본인에게 맞는 여가 활동을 통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가벼운 스트레칭을 해 혈액순환을 시켜 원활화게 만들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탈모문제가 지속이 되면 피부치료와 더불어 몸의 내부적인 치료가 병행되어야 하는데요. 특히 한의학에서는 탈모가 단순히 두피의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고 보며 인체 오장육부의 불균형한 부분을 교정해 영등포탈모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탈모는 노폐물과 열을 배독해주고 염증과 발적 소양감을 치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두피약침, 등 오장육부의 질환을 해결하는 영등포한의원의 치료와 두피보양요법등을 통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