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 탈모 치료 한의원에서

여의도 탈모 치료 한의원에서

여의도 탈모 치료 한의원에서 





안녕하세요 여의도탈모한의원입니다.


말 그대로 모발이 원형으로 빠지게 되는 원형탈모는 전체 인구의 2%가 겪게 되는 비교적 흔한 탈모의 유형 중 하나입니다. 특히 직장 내 스트레스나 잦은 야근 등으로 인해 불규칙한 수면의 습관이 이어지고 있는 30대 이상의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학업에 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10~20대 사이에서도 원형탈모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최근에는 원형탈모의 초기 증상이 관심을 모은 바가 있는데, 대부분 한두 군데에서 우너형의 탈모반이 생기는 것이 초기의 원형탈모 증상으로서 심한 경우에는 여러 군데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하게 될 수 있으며 탈모의 부위가 융합되어 탈모반이 커지기도 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전신의 모발이 소실되는 범발성 탈모증과 머리 둘레를 따라서 띠 모양으로 발생하게 되는 사행성 원형탈모로도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원형탈모는 여의도탈모한의원과의 상담과 조기 치료가 필수적입니다. 







오늘은 여의도탈모한의원과 함께 탈모 치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원형탈모를 일종의 자가면역질환으로 여기고 있으며 그 무엇보다도 스트레스가 큰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으나 환자의 개개인마다 원형탈모의 원인이 조금씩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맞춤형 치료와 관리에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여의도탈모한의원에서는 사상체질 의학을 바탕으로 몸 전체의 생리적인 부조화를 바로 잡아주는 데 주안점을 주고 한약을 이용하여 무너진 오장육부의 균형을 다시 바로 잡아주는 것을 동시에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에 집중합니다. 


원형탈모 증상의 회복에 있어 개인차가 존재하지만, 치료 전 정확한 진단을 토대로 해 한의학적인 여의도탈모치료가 이어진다면 대부분 3개월에서 6개월사이에 탈모반이 사라집니다. 







더불어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는 여의도탈모한의원이라면 치료가 끝난 후에도 정기적으로 환자의 두피 상태를 점검하고 탈모관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원형탈모가 생겨날 것이라는 우려는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스트레스가 축적되면 인체 내 자율신경계 자극이 반복되면서 신체의 밸런스가 흐트러지게 되고 두피로 열이 몰려서 탈모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상 여의도탈모한의원, 여의도한의원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