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사차고보험으로 치료받자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사차고보험으로 치료받자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사차고보험으로 치료받자

 

 

교통사고로 인하여 부상을 당하게 된다면 즉각적으로 병원으로 이송이 되어 치료를 받고 이후에 일상으로 복귀하게 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치료를 받고나서도 만약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을 호소하고 있는 환자들이 있습니다. 바로 이것을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하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이란 교통사고 이후에 엑스레이를 비롯하여 각종 검사상의 문제가 없는 것으로 진단받지만 통증으로 고생을 하는 증후군을 말합니다. 교통사고 때문에 생기게 된 통증이지만 일반인들은 치료를 어떻게 받아야만 하는지 몰라서 당황하기 쉽습니다.

 

 

 

 

 

 

 

또한 교통사고 직후에 통증이 바로 생기게 되는 것이 아니라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뒤에 갑자기 찾아와서 알고서 예방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교통사고의 특성상 일반적으로 허리나 목의 통증을 호소하고 있는 경우가 가장 많으며, 두통과 피로로 인하여 컨디션의 난조를 겪거나 학업을 정상적으로 진행하기 어려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교통사고후유증의 증상은 어떻게 치료를 진행해야 좋은 것일까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척추가 일정한 범위를 과도하게 벗어나 신전이 되거나 굴곡되게 되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척추를 바로 잡게 되는 척추교정치료가 교통사고후유증의 근본적인 치료입니다. 또한 교통사고가 발생한 이후에 다양한 통증이 생기게 되는 것은 한의학적으로 어혈이라고 불리우고 있는데, 이것을 치료해야만이 후유증을 막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어혈은 쉽게 말해서 피가 뭉쳐있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교통사고의 강한 충격이 혈액을 응어리지게 만드는데 만약 어혈이 가슴과 심장, 뇌 등 전신을 돌아다니게 되면 경락이나 혈의 흐름을 방해하게 되어 통증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을 단순하게 참고 버티면 사라질 것이라고 가볍게 생각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생각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는 한의원에서 자동차사고보험 적용대상입니다. 사고접수번호나 보험사의 연락처등을 알고 있으면 치료비에 대한 부담이 없이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사고보험에 관하여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