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자동차보험 여의도한의원 치료

자동차보험 여의도한의원 치료

자동차보험 여의도한의원 치료

 

 

국민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게 되면서 자동차를 보유 또한 개인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에 따라서 교통사고율 또한 높아지고 있는게 실상이지만 시대가 변하게 되면서 자동차의 성능과 안전장치 또한 발달하여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률은 줄어든 상태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문제는 존재합니다. 예전에 비하여 골절이나 심각한 외상과 같은 중증의 질환은 그리 많지 않았던 것이 특징이나 교통사고 후에 근육과 인대와 신경 눌림과 같은 연부의 조직에 손상을 입어서 교통사고후유증을 겪는 환자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교통사고로 인하여 연부조직에 손상을 입은 경우에는 X-ray 촬영을 한다고 해도 정상으로 진단되기 때문에 치료에도 애를 먹게 됩니다. 직접적으로 눈에 드러나는 손상이 발견되지 않아서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부르게 되는 통증에 대하여 제대로 이해를 받기 힘든 이유 입니다.

 

 

 

 

 

 

뼈가 부러지게 되면 고정을 하면 되는 것이고 외상이 있다면 수술을 하면 치료가 되지만 연부조직의 손상은 겉으로 보면 아주 멀쩡하기 떄문에 환자도 답답해 하며 통증이 빨리 잡히는 치료가 아니라서 힘들어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여의도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한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하여 생기게 된 어혈을 최대한 빨리 해소하기 위하여 환자의 몸 상태에 따른 어혈한약의 복용과 어혈약침의 치료로 통증의 완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척추와 골반 부위의 불균형까지 자세하게 살펴서 적극적으로 추나요법을 시술해서 상대적으로 환자의 통증이 빨리 잡히고 일상 업무로 복귀를 하는 시간도 단축이 되어서 교통사고 환자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여의도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이 적용된다는 내용을 몰라 치료를 미루고 있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후유증치료를 받을 경우에 침과 뜸, 부항과 같은 치료뿐만 아니라 평소에 비급여로 분류가 되어 상대적으로 비싸다고 생각되었던 어혈한약과 추나요법, 그리고 어혈약침이 자동차보험으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며 자동차보험으로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렸습니다. 만약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통증으로 힘들어하고 계신다면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셔서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