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합의금 피해 예방하기

교통사고합의금 피해 예방하기

교통사고합의금 피해 예방하기

 


교통사고 발생 시 상대방에게 손해가 있다면 합의금을 지불함으로써 합의를 끝내는데요.이러한 교통사고합의금과 관련하여 피해를 입는 사건이 점점 증가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흥가 주변에서 음주운전자들을 상대로 일부로 교통사고를 낸 뒤에 합의금 명목으로 250만원을 뜯은 20대가 실형선고 받았다는 사례가 있는데요. 이와 같이 교통사고 합의금 피해를 입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합의금 피해 예방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례와 같은 이유로, 차에 일부로 몸을 부딪힌 후에 교통사고합의금으로 보험금을 받았다고 하는 교통사고합의금 피해 사례도 있는데요. 앞에서 본 두 사례와 같은 합의금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전을 생활화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에 따라 교통법규를 위반하는 차는 교통사고합의금을 노리는 사람들의 표적이 되기 쉽기 때문에 안전운전을 하는 습관을 유지하는 것과 교통법규를 준수하는 것이 좋은데요. 차선을 변경하려고 한다면 다른 차선에서 차량의 움직임이 어떤지 확인한 뒤에 차선을 변경하고, 앞 차와의 충분한 공간과 거리를 확보하여 급브레이크에 대한 사고에 대비하는 것이 교통사고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합의금 피해를 예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교통사고합의금 피해 예방하는 방법으로, 운전하다가 후진을 할 때에는 충분한 시야가 확보되지 않기 때문에 차 뒤에 장애물이나 사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직진주행보다 더 주의를 하고 운전해야합니다.  그리고 길 간격이 좁은 골목길이나 사람이 지나가는 횡단보도에서는 서행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데요. 물론 비보호 구간이 있어도 사람이 지나가는 경우에는 차를 멈추고 사람이 지나갈 때 까지 기다린 후에 출발을 하는 것도 교통사고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합의금 피해를 예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준수했음에도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교통사고가 발생해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먼저 사고가 발생하면 그 즉시 경찰이나 보험회사에 신고를 해야 합니다. 또한, 사고 현장이나 손해를 입은 부분이 있다면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을 해서 증거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교통사고합의금 피해 예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만일, 교통사고를 발생시켰더라도 사고에 대한 과실을 인정하지 말고 보험회사에 연락해서 알리는 것이 교통사고합의금 피해 예방에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교통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했다면 그 즉시 치료를 통해 후유증을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은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치료비가 자동차보험 처리로 되기 때문에 치료비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니 사고 후에 후유증이 의심된다면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침, 한방요법, 물리치료, 뜸을 이용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통해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