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눈길교통사고 한방치료 받아야해요

눈길교통사고 한방치료 받아야해요

 

 

눈길교통사고 한방치료 받아야해요

 

 

겨울이 시작되는 12월은 눈길과 빙판길 때문에 교통사고가 급증하는 시기입니다. 특히나 출근시간에는 밤새 얼어 붙은 노면이 미끄러워 안전운전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눈길교통사고를 당했다면, 한방치료를 빨리 받으셔야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사고의 경우 눈에 띄는 큰 부상이 없으면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사람이 많은데요. 하지만 교통사고 직후엔 통증이 없더라도 다음날 다친 부위가 아플 수 있으므로 바로 병원을 찾는 게 좋습니다.

 

교통사고 후 목 디스크 및 허리, 어깨, 무릎 등 근골격계 부상뿐 아니라 어지럼증, 소화장애, 이명, 불면증, 불안증세 등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충격으로 인해서 미세한 출혈이 발생해 어혈이 생기기 쉽고, 뇌나 심장 등의 내부장기까지 울리면서 기혈이 엉키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어지러움이나 두근거림, 잘 놀라거나 불면 현상, 불안 등의 신경정신과적인 증상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눈길교통사고로 근골격계 손상이 되었다면, 한방치료를 통해서 굳은 근육을 풀어주면서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또 뜸 치료로 경직된 목과 어깨 주변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줄여드리는데요. 한약처방, 부황이나 약침으로도 몸안에 뭉쳐있는 어혈이 배출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신경계 손상이 있다면, 정신적인 충격을 완화시켜 안정감을 주는 약을 처방하고, 약침과 뜸, 부항 등을 통해 통증부위와 이로 인해 발생된 두통, 구역감, 불면증 등을전반적으로 치료합니다. 특히 약침요법의 수승화강 치료는 마음의 안정을 유도하기도 하는데,인체의 상하순환 불균형을 개선시켜 심장의 화를 시원하게 내려주고 아래는 따뜻하게 해줍니다.

 

 

쉽게 일어날 수 있는 눈길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운전을 하기 전 기상예보를 체크하고, 충분한 감속과 급제동을 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혹시라도 교통사고를 당하셨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와 한방치료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