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해독요법으로 하체살빼기

해독요법으로 하체살빼기

 

해독요법으로 하체살빼기

 

 

직장인이나 공부를 하는 학생들은 오랜 시간 앉아있기 때문에 하체에 살이 찌기 쉽습니다. 식사를 한 뒤 바로 앉아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기 때문에 움직일 시간도 부족해서 더 살이 붙기 쉬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해독요법으로 하체살빼기의 효과와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체살은 허벅지와 종아리, 엉덩이에 많이 붙게 되는데요. 하체 다이어트는 가장 어려운 다이어트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하체비만을 벗어나기 어려운 이유는 하체가 가장 나중에 살이 빠지는 부위이기 때문입니다.

 

하체비만원인으로는 운동 부족 뿐 아니라 골반의 변형으로 인해서 생기기도 하는데요. 틀어진 골반의 문제로 인해 순환이 잘 되지 않아 지방, 노폐물이 점차적으로 쌓이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골반은 체형적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잘 관리해야 하는 중요 부위 중 하나다.

 

 

 

 

지방이 많은 하체는 걷기, 에어로빅, 줄넘기 같은 유산소 운동을 주 3회 이상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어느정도 적응이 되면 운동시간을 서서히 늘려가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 다이어트 의지가 강한 친구나 트레이너와 함께 1년 이상 장기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하체살빼기에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바쁘거나 의지가 부족해서 꾸준히 운동을 하기 힘들다면, 한방 다이어트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한방 다이어트는 크게 한약 다이어트와 복합 관리로 구성되어져 있는데요. 한약 다이어트는 과식을 방지해주고, 신체대사량을 높여 자연스럽게 체지방 및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하체비만, 복부비만 등 부분비만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서 복합 다이어트 관리가 병행되기 때문에 건강하게 예쁜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입니다.
 

 

 

해독요법으로 하체살빼기를 하며 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각자의 하체비만원인을 찾고 가장 효과적인 해결방법을 실천해주어야 하는데요.

 

무작정 시도한다면, 효과를 보지 못해 금방 지쳐서 포기할 것입니다. 노폐물배출에 도움이 되는 한방요법 등 여의도한의원의 도움을 받아서 하체비만원인을 해결에 만족스러운 몸매 가질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