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일을 줄여도 피로한 이유는 뭘까요? 바로 '독소'와 '간'에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과도한 음주나 스트레스, 부적절한 식사, 여러 가지 약물중독 등으로 빚어지는 독소의 축적은 간의 해독능력과 살균능력을 떨어뜨려 간을 지치게 만들게 됩니다. 

 

오늘은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간해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은 70%이상 손상되어도 자각증상이 없기 때문에 1년에 한번 우리 몸의 필터인 간을 깨끗하게 청소해서 몸속에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요. 간 기능이 떨어지면 지용성 독소가 몸속에 쌓이면서 다른 질환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피부에 점, 검버섯, 기미, 주근깨, 쥐젖 등 잡티가 생기고, 비만, 알레르기도 나타나게 됩니다. 또, 평소보다 피로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만성 피로가 지속될 경우 간 건강의 위험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간해독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치료가 진행됩니다.

 

1> 해독생장 실시

2> 금식,죽염수 음용

3> 냉장주스,해독오일복용

4> 죽염생장

5> 온장요법 또는 생신

 

 

 

 

간 건강을 위해서는 간을 괴롭히는 생활습관을 바로 잡아주는 것이 우선입니다. 되도록이면 스트레스를 유발시키는 생활은 피하며 삼림욕을 자주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 섬유질이 많은 식품을 섭취하고, 가벼운 맨손 체조, 걷기 등 적절한 운동을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밤 11시에서 오전 3시까지는 쓸개와 간의 기능이 가장 왕성한 시간이기 때문에 잠은 최소한 자정 이전에 잠을 자는 것이 좋습니다.

 

 

 

 

 

저마다 피로가 쌓이는 경로와 원인이 따로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교정과 해독치료와 면역요법 등을 자세하게 상담받고 치료받아야 합니다. 여의도 한의원에 방문하셔서 자세한 검진과 치료받으시고, 간 건강 되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