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치료는?

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치료는?

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치료는?

 

 


운전 중 휴대폰을 사용이 교통사고의 원인으로 떠오르면서 관련 규제가 생겨났으나 보행 중 휴대폰으로 인한 사고 발생 빈도도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보행 중에 노래를 크게 듣거나 문자 메세지를 보내는 등 휴대폰에 집중하기 때문에 주변 상황을 놓칠 수 있습니다. 보행 중 휴대폰 사용을 자제해 교통사고 위험에서 벗어나길 바라며, 오늘은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고 있으며, 입원치료와 통원치료에 관한 비용도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침, 뜸, 부항, 한약처방,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가 폭 넓게 자동차보험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한 후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들이 시간이 지나도 잘 낫지 않고 지속되는 것을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하는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제일 큰 문제는 교통사고 후유증이며, 교통사고는 갑작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무방비상태에서 신체가 충격을 받고 교통사고 당시에는 별 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CT, MRI, X-ray 등의 병원 검사에서도 이상소견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시간이 지난 후 나타나는 갑작스러운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언제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몇 달 동안은 자신의 몸 상태를 관찰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으며, 가벼운 통증이라도 통증을 느낄 시 바로 교통사고한의원에서 후유증 치료를 도움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제일 많이 발생하는 후유증은 목과 허리통증이며, 그 외에도 머리에 충격을 받아 어지러움, 구토, 뇌진탕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간적인 강한 충격으로 관절과 근육에 미세한 손상을 주기 때문에 몸의 이곳 저곳에서 통증을 느낄 수 있으며, 심할 경우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으로 불안함, 불면증 등의 증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단순히 육체적 충격만 받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 충격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우선적으로 어혈제거를 도움 드리고 있는데요. 어혈은 순환되어야 하는 혈액이 체내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뭉쳐 체내에 쌓이거나 뭉쳐진 상태로 돌아다니면서 혈액운행을 방해하는 나쁜 피를 뜻합니다.

 

 

 

 

멍든 자국도 어혈로 보고 멍든 자국이 없이 몸의 증상으로도 어혈을 판단하기도 하는데요. 어혈을 먼저 제거하지 않고 다른 치료를 진행할 경우 치료 효과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우선적으로 어혈을 제거한 후 각각의 후유증 증상에 대한 집중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과 함께 후유증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경미한 교통사고라는 이유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을 방치하는 경우 평생 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여의도한의원에서 도움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나 치료를 도움 받으시고 싶으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교통사고한의원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