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신장이 안좋을때 증상 자가진단하기

신장이 안좋을때 증상 자가진단하기

 

 

 

[신장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자가진단하기]

 

여의도한의원에서 알려주는 신장이 안좋을때 증상

 

먼저 신장의 역할은 소변을 만들고, 소변을 배출시켜 몸 속의 독소를 정화하는데에 있습니다.

이러한 신장기능이 저하가 되면 소변장애나 부종, 무기력증, 성기능 장애, 관절염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신장해독을 통해 신장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활성화 시켜주어야 합니다.

 

>>신장해독 치료법 바로가기<<

 

 

 

 

 

 

◎ 신장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

여러분들도 체크해보세요.

 

 

1.소변을 자주 참는편이다

2.음주가 잦다

3.얼굴과 눈 주변,다리가 잘 붓는다

4.피부가 요즘따라 푸석푸석하다

5.소변을 볼때 거품이 생긴다

6.당뇨병이 있다

7.고혈압이다

8.발기부전이나 조루 등의 성적 장애가 있다

8.이유없이 몸이 나른하고 피곤하다

 

 

 

여기서 3개 이상 체크되었다면 신장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을 수도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 이제부터 신장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과 문제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신장이 안좋을때 증상 ◎

 

 

1)소변

소변을 너무 자주 보거나 혹은 잘 보지 않을때 신장이 안좋을때의 증상입니다.

 

2)혈뇨

소변과 함께 피가 나온다면 요로결석이나 방광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혈뇨는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도 나올 수 있으니 정신건강도 매우 중요합니다.

 

3)거품

소변을 볼때 거품이 생기는 이유는 단백질이 빠져나가는 경우입니다. 이때 소변의 색이 탁함과 동시에 냄새도 심하게 난다고 하니 빠른 시일내에 병원에서 신장해독치료를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4)몸이 자주 부을때

구토와 구역질을 자주 하고 갑자기 체중이 확 줄었다면 신장에 문제가 생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장이 안좋을때 증상이 발생되면 고혈압,낭종파열,요로감염,신장암,신부전,혈뇨 등

합병증으로 이어질 위험이 크니 미리 신장적신호를 체크하시어 건강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