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장해독 한방으로 해결하자

장해독 한방으로 해결하자

장해독 한방으로 해결하자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좋은 영양소를 골고루 흡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배출도 필요한데요. 대장의 기능이 떨어지면 유해균의 증가로 몸 속에 가스가 차고 변비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유해가스는 혈액을 탁하게 하기 때문에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 쉽습니다. 따라서 장해독을 통해 유해 가스를 제거하고 탁해진 피를 맑게 하는 게 중요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유익균들의 번식을 도와 장기능을 활성하게 하고 면역력을 안정시키는 한방요법을 통한 장해독을 돕고 있습니다. 


한방요법과 일반 장세척에는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앞서 설명드린 장해독은 통증이 없고 시술 후 바로 활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장의 기능을 원활히 해주고 사전에 준비가 필요 없어 환자분들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증상에 노출되신 환자분들께서는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 만성변비에 시달리시거나 장기간 위장장애로 고생할 경우, 늘 배가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될 경우, 이유없이 복통이 잦은 분은 장해독이 필요합니다.


또한 먹는 것에 비해 비만일 경우,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혈액이 탁해져 대사증후군을 앓고 계신 경우, 기미, 지루성피부, 두드러기, 여드름과 같은 피부질환으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이에 해당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환자분들의 장해독을 위해 발효열의 원리를 이용하여 깊은 곳까지 온열효과를 전달해주는 활포 찜질, 전신의 기를 복부에 모아서 해독생장의 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복부자침 요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장의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한약관장, 대장에 기력을 돋우는 뜸 요법으로 온장요법, 발효 유산균을 복용하여 장내 세균의 빠른 안정화 및 증식을 도와주는 유산균 복용법 등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 환자분들은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따른 한방요법으로 질환을 완화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장해독을 위한 한방요법으로 건강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