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처리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처리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처리




여의도한의원은 교통사고 전문 한의원으로써 교통사고후유증 완화를 위해 환자분들을 돕고 있는데요. 교통사고 직후의 후유증을 위한 진료도 중요하지만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당시 교통사고 처리 방법과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대처 요령도 매우 중요합니다.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처리 요령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했을 경우 자동차사고를 당한 모든 이들이 한의원 진료를 보험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사고로 X-ray 등에는 이상이 없으나 통증이 심하여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험처리로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당황하지 마시고 상대편과 다툼 없이 넘기는 게 좋습니다. 간혹 상대의 잘못에 의해 사고가 났을 경우에 큰 싸움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같은 경우는 본인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 직후 현장 상황에 대한 기록을 남기시는 게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고가 났을 경우에 본인의 과오로 인한 교통 체증에 혼란을 겪어 자리를 피하기 급급하신데요. 이는 현장 사후 처리 과정에 있어서 어려움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대처법이 아닙니다.


증거 사진을 남기고 차량의 바퀴부분을 흰색 스프레이로 표시한 뒤 이동을 해야 합니다. 또한 과속으로 인해 스키드 마크가 발생한 경우에는 스키드 마크의 시작부분부터 끝부분까지 스프레이로 표기를 해둬야 과속차량의 속력을 측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는 목격자를 확보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데요. 잘 잘못을 가릴 수 없을 경우 목격자를 확보해두면 사후 처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초진 방문 시 담당자 연락처와 보험사만 알고 계시다면 담당 스텝이 보험사와의 체계적인 협의를 통해 불편 없이 환자분들이 진료할 수 있도록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피해가면 좋겠지만 불가피하게 교통사고로 인해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교통사고 발생 시 대처 요령과 교통사고 처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직후가 아닌 이후에 나타나기 때문에 위험성에 대해 간과하지 마시고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단을 통해 자신의 체질에 맞는 적절한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