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남자민감성피부 한의원에서

남자민감성피부 한의원에서

남자민감성피부 한의원에서




외모도 스펙인 요즘 시대, 보다 세련되고 화려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외모를 가꾸는데 남성이라고 예외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이 여성보다 피지 분비량이 약 4배 가량 더 많습니다. 


그로 인해 모공도 여성보다 넓을 수 밖에 없고, 피지도 여성보다 많이 분비가 됩니다. 하지만 민감성 피부는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여성에게 주로 나타나고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나타납니다. 피부의 면역력이 약화되어 피부가 민감해 지는 상태를 말하는데 요새 들어 남성에게도 자주 나타나는 남자민감성피부, 알아보도록 할까요?





남성들은 피지가 과잉으로 분비되기 때문에 트러블이 발생하는 피부를 가진 사람이 많아 민감성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고 처방을 해야 합니다. 한국인은 10명중 6명 즉 반 이상의 자신의 피부가 민감성 피부라고 평가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또한 남자민감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다른 피부질환을 동반한 경우가 다른 피부질환을 동반하지 않은 사람의 2배에 가까이 달했습니다. 남자민감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유형별로 지성 피부의 약 64%, 복합성 피부의 약 55%, 건성 피부의 약 65%, 중성 피부의 약 38%가 각각 남자민감성피부라고 답했습니다.



남자민감성피부를 가진 사람 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그만큼 피부과를 더 다니고 있습니다. 민감성 피부 사람들이 민감성 피부가 아닌 사람들 보다 1년 이내에 피부과를 찾아 상담한 경우가 약 8%보다 크게 높았습니다. 아직 자신이 민감성 피부인지 모르시겠습니까?





자신이 민감성 피부인지 모르는 당신을 위해 여의도 한의원이 준비했습니다.

- 세안 후 피부가 당기는 증상이 심하고 간지러움을 느낀다.

- 피부에 각질이 빈번히 일어난다.

- 피부가 다른 매끈하지 않고 거칠다.

- 햇빛에 노출될 경우 화끈거리며 얼굴빛이 붉은 색으로 변한 적이 있다.

- 화장품을 바꿨을 때 트러블이 평소보다 더 발생한다.

- 얼굴 피부가 이유없이 따끔거리고 간지러움을 느낀다.

- 피부에 트러블(뾰루지)이 잘 발생한다.

- 피부에 화끈거리는 증상이 수시로 나타난다. 

위 증상 중 4가지 이상 해당이 된다면 민감성 피부로 분류됩니다.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민감성 피부를 다양한 방법으로 치료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해독요법, 피부면역강화 연고제, 정상세균총 회복을 위한 발효 유산균, 피부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흥분상태의 피부를 안정시켜주는 한약 등 환자의 고충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의 치료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보다 당당한 내일을 위한 준비, 여의도 한의원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