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극복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극복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극복



여름 휴가철이라 장거리로 운전해서 이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작은 접촉사고는 원만하게 해결하고 외상이 없어 크게 걱정하지 않고 그대로 휴가를 보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때론 이런 안이한 생각으로 지나쳤던 일이 갑작스러운 두통 등의 통증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할 때 자동차가 움직이다가 갑작스럽게 멈추거나 외부에서 오는 충격으로 사람의 몸이 움직이게 되는데요. 특히 목이 앞뒤로 흔들리며 경추에 손상을 입히는데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는 이를 편타성 손상이라 부르며, 교통사고 발생 시 흔히 발생가능한 증상입니다.





편타성손상의 경우 일반적으로 외상이 없기 때문에 처음에는 크게 신경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다 교통사고가 나고 며칠이 흐른 뒤 두통을 유발하기도 하고, 목이나 어깨에 통증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일반적으로 흔히 있는 증상이라 내버려 두었다가 만성질환으로 전환되기도 합니다.


교통사고가 나고 두통 및 기타 경미한 증상이 발생했을 때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다가, 극심한 통증이 나기도 하는데요. CT나 MRI 등에서도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통증에 대한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는 이런 증상을 어혈의 제거와 뜸 치료 등의 방법을 통해 완화 및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니 방문하셔서 진단받아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두통 등의 증상은 한의원에서 뜸 치료를 통해 어혈로 경직된 목과 어깨 주변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줄여주며, 한약처방을 통해 어혈을 녹여 배출되도록 돕고, 부항 치료 및 약침 치료로 어혈을 제거하고 면역력을 높여 주는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999년 2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 이후 교통사고에 대한 치료비 전액이 자동차보험으로 처리가 가능하시기 때문에 입, 통원 치료에 대한 비용 혜택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도 물론 자동차보험한의원의 혜택을 받으셔서 침, 한약, 물리치료 등 증상에 맞는 치료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도 물론 자동차보험한의원으로 교통사고를 당하신 분들의 치료에 대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후유증을 겪고 뚜렷한 치료방법이 없으신 분들은 자동차보험한의원으로 방문하시면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겠습니다. 초진 방문 시 보험사와 담당자 연락처만 아시면 여의도한의원에서 보험사와 협의를 통해 보험료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경미한 통증이 큰 통증으로 발전하기 전에 치료를 하면 좋지만, 특별한 증상으로 진단이 힘들고 치료 또한 어렵기 때문에 한의원을 방문하시어 CT 및 MRI에도 나타나지 않은 증상에 대한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는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 상담받아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