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배가 콕콕 쑤셔요 이렇게 해보세요

배가 콕콕 쑤셔요 이렇게 해보세요

배가 콕콕 쑤셔요 이렇게 해보세요




복통은 과식이나 일시적인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지만 이 같은 증상이 과도하게 반복되는 모습을 보인다면 그에 따른 처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시는 복통 환자 분들 중에는 “배가 콕콕 쑤셔요” 라며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처럼 배가 콕콕 쑤신 증상이 발생한다면 과민성대장증후군일수 있어 주의하여야 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이란 “배가 콕콕 쑤셔요” 같은 복통증상이나 복부 팽만감을 불러 일으키는 소화기 증상에 하나로 흔한 질병이라고 볼 수 있지만 설사 혹은 변비로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증상을 방치하곤 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의 경우 “배가 콕콕 쑤셔요” 같은 복통 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작은 스트레스만으로도 속이 안 좋아져 수시로 화장실을 찾게 된다는 점 때문에 문제가 되곤 하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과민성대장증후군의 증상을 극복하기 위해 환자분의 체질에 따른 다양한 한방요법을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소화기관 질환의 경우 먹는 것만큼이나 배출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장해독을 통해 몸 속에 쌓은 독소를 배출해 내면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이 같은 장해독은 장 속을 맑게 만들고 장내 유익균의 번식을 도와 장 기능을 활성화하는데 도뭉이 됩니다. 





이상으로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배가 콕콕 쑤셔요”라는 증상이 나타나면 의심해 볼 수 있는 과민성대장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과민성대장 증후군이나 소화기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여의도한의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