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성불임예방 한의원으로

여성불임예방 한의원으로

여성불임예방 한의원으로




여성은 나이가 들수록 난소와 자궁기능이 떨어지게 되면서 임신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최근에는 여성들의 초혼 연령이 높아지다 보니 이러한 현상을 흔하게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렇듯 임신 시기가 늦어지신 분들을 위해 여성불임예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성불임예방을 위해서는 몸에서 보내는 이상 신호들을 잘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규칙적인 생리주기를 보이지 않을 경우 몸의 균형이 깨져 있다는 신호일수 있어 이 경우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할 필요가 있는데요.


또한 평소와 다르게 생리통이 갑작스레 심해질 경우나 없던 생리통 증상을 경험할 경우엔 자궁질환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여성불임예방을 위해 정확한 검사를 받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냉 대하나 질염과 같은 증상도 불임 증상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아랫배가 차가울 때 이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태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에 어려움을 줘 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기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여의도한의원은 이러한 증상을 보이는 분들을 대상으로 여성불임예방을 위해 증상의 개선에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한방요법을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뜸과 온침 요법으로 자궁질환이나 복부 냉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드리며 이 외에 자궁과 난소기능을 끌어 올려 줄 수 있는 한약을 처방하여 배란과 수정, 착상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또한 태반요법을 불임증상 외에도 평소 신경쇠약, 만성 피로 등의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임은 여성만의 문제가 아니라 부부 공동의 문제 입니다. 만약 불임증상으로 고민 중에 있으시다면 배우자와 함께 여성불임예방을 위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