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자궁근종 한약 필요하면

자궁근종 한약 필요하면

자궁근종 한약 필요하면





최근 한 평가원 조사에 따르면 자궁근종 환자 수가 약 30%가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서 자궁근종이 많이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심지어는 10대 청소년들에게도 종종 발견되어 이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오늘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자궁근종 한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자궁근종은 초기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는데요. 간혹 자궁근종의 위치나 크기에 따라 골반 통증, 월경통, 월경 과다, 빈뇨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증상이 뚜렷이 나타난다는 것은 자궁근종이 자궁 내막에 위치하거나 크기가 큰 경우를 말할 때가 많은데요


이렇게 발견이 늦을 경우에는 자궁에 손상이 갈 뿐만 아니라 수술까지 이어져 불임이나 난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궁근종의 원인이 되는 요인들을 미리 알아두어 조심하는 것이 현명한데요. 평소 고지방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하거나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트레스와 음주, 흡연 역시 자궁근종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간혹 가족력의 영향으로 발견되기도 하니 가족 중 자궁근종 진단을 받은 분이 있다면 미리 검진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여의도 한의원은 자궁근종 한약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이는 자궁을 비롯한 아랫배를 따뜻하게 해 주고 부족한 기혈을 보충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합니다. 또한 자궁 내 어혈과 노폐물을 배출해 자궁의 기능을 끌어 올리는데요.


무엇보다 환자 개개인의 체질과 증상, 진행 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그에 맞는 자궁근종 한약을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궁근종 한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궁관련 질환을 방치하면 불임이나 난임이 될 수 있기에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데요. 또한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평소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태도도 필요합니다.


끝으로 현재 자궁근종으로 고통 받고 있으시거나 한약 처방을 원하신다면 여의도한의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