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계류유산 몸조리 한의원으로

계류유산 몸조리 한의원으로

계류유산 몸조리 한의원으로




결혼과 출산시기가 점점 늦어지고 있다는 소식은 더 이상 신기할 것이 없는 뉴스인데요. 이는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모두 가지고 있는 일이지만 출산에 있어서는 부정적인 측면이 많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결혼 시기가 늦어지다 보니 출산 시기도 늦어지게 되고 그 결과 임신 자체에 어려움을 겪는 부부들이 늘고 있는데요. 또한 임신뿐만 아니라 임신 후 유산이 발생하는 확률 역시 결혼시기가 늦어지면서 늘어나고 있어 이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임신 후 발생할 수 있는 안타까운 일들 중 하나인 계류유산 몸조리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계류유산 몸조리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계류유산이란 어떤 증상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류유산이란 임신 20주 안에 태아가 사망한 상태로 자궁 내에 머무는 증상을 말합니다. 이는 산모도 모르는 사이 발생할 수 있다 보니 그에 대한 처방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계류유산 증상의 경우 임신과 출산 시기가 늦어지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산의 경우 출산으로 인해 발생하는 몸과 기력의 손상 이상으로 큰 손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계류유산 등의 유산을 겪은 이후에는 계류유산 몸조리를 필요로 하지만 육아휴직을 쓰기 힘든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몸을 채, 추스르지 못한 상태에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산모들도 많은데요.





그러한 이러한 행동은 이후 여러 이상증상의 원인이 될 수 있기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반드시 충분한 계류유산 몸조리를 한 뒤, 사회로 돌아갈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계류유산 몸조리를 통해 자궁의 기혈을 보충해 주고 몸을 정상으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류유산 몸조리를 단순히 유산 후 허해진 몸 상태를 돌보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후 건강한 임신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따라서 계류유산 몸조리를 필요로 하신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