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냉대하증 증상 한방요법으로

냉대하증 증상 한방요법으로


냉대하증 증상 한방요법으로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면역력에도 비상이 걸린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면역력 약화로 인해 증상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겨울철에도 치마를 입어야 하는 경우가 자주 있다 보니 따뜻해야 할 생식기가 냉해지면서 여러 질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성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가 냉대하증 증상인데요. 냉은 건강한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기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이 많지만 갑작스레 양이 증가하거나 냄새가 심해지는 등 평소와는 다른 모습을 보인다면 몸 상태를 확인할 필요가 있는데요. 오늘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냉대하증 증상과 극복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성의 질은 여러 자궁을 세균들로부터 보호하고자 끈적한 액을 분비합니다. 이러한 질의 기능은 만 20세 정도에 완전히 자리 잡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이러한 기능이 자리잡기 전, 너무 이른 시기에 성생활을 하게 되면 세균 감염의 위험성이 상대적으로 높아지게 되며 냉대하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냉대하증 증상의 경우 하복부가 차가워 졌을 때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그렇기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하복부의 체온을 지켜내기 위해 보온에 힘쓸 필요가 있고 특히나 겨울철에는 더욱더 각별한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외부환경 외에도 과로나 스트레스, 잘못된 생활습관 역시 하복부를 차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에 주의하여야 하는데요.


또한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불구 추운겨울 날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고 하복부에 찬기운이 전해지면서 냉대하증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면 서둘러 한의원을 방문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궁 내 면역기능이 떨어지면서 냉대하증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고 보기에 이를 해결할 근본적 처방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궁 기능의 강화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한방요법을 처방하곤 하는데요. 





이러한 한방요법을 통해 몸 전체의 균형과 건강을 되찾아주면 지금 당장 발생하는 증상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증상 재발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갑작스레 질분비물이 늘고 냄새가 심해지는 등 냉대하증 증상이 나타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