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어린이 변비 한의원으로

어린이 변비 한의원으로

어린이 변비 한의원으로 





최근 들어 어린이 변비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는 어린 환자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특히나 이사를 가거나 새학기를 맞이하는 등 새로운 환경에 놓이게 되는 어린이들의 경우 더욱더 변비증상을 호소하기 쉬운데요. 


어린이들의 경우 낮선 환경에서 배변활동을 하는 것을 어려워하다보니 가정 외에 학교나 학원, 식당 등에서 배변이 급하다고 해도 참는 경우가 많고 그러다 보니 잘못된 배변습관이 굳어져 어린이 변비 증상을 호소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린이들의 경우 변비증상이 가지는 심각성을 잘 알지 못하다 보니 부모님께 자신이 몇 일째 변을 보고 있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하지 않는 경우가 많고 부모들 역시 자녀의 배변활동까지 신경 쓰기 힘들기 때문에 증상이 심각해 질때까지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또한 어린이 변비의 경우 어른의 경우 상대적으로 몸이 약한 어린이들이게서 발생하는 증상이다 보니 치질로 발전될 가능성이 크고 변비로 인한 영양흡수 문제가 성장에도 악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녀가 어린이 변비 증상을 보이고 있지는 않은지 부모님들의 세심한 관리와 관심이 중요하며 만약 변비 증상을 보이고 있다면 식습관의 개선 등을 통해 변비를 해소할 수 있도록 신경써줄 필요가 있는데요.





또한 식습관의 개선과 함께 한의원에서의 해독요법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의 해독요법은 위장의 불필요한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해독요법은 떨어진 장의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어린이 변비로 인하여 자녀가 괴로워 하고 있다면 증상이 성장에 악영향을 미칠수 있음을 기억하시고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해독요법을 처방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