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갱년기 우울증 증상 극복

여의도한의원 갱년기 우울증 증상 극복

여의도한의원 갱년기 우울증 증상 극복





40대 중반에 접어든 여성분들은 폐경으로 인하여 갱년기 증상들을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여성은 생활리듬의 변화로 인한 신체적 고단함을 느낄 수 있고 이와 함께 정신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남편이나 시부모, 자녀들과의 갈등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갱년기를 앓게 되면 신체적인 문제도 문제지만 갱년기 우울증 증상과 같은 정신적인 문제도 적절한 처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갱년기 우울증 증상을 비롯한 갱년기 증상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갱년기는 폐경으로 인해 여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들면서 발생하는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정상적인 노화과정이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그로 인해 발생한 증상들이 잦아들게 되는 것이 보통인데요.


하지만 개인에 따라서 증상이 가라지지 않고 장기간 지속되거나 오히려 더욱 악화되는 경우도 있어 갱년기 우울증 증상을 비롯한 여러 갱년기 증상이 심할 경우 적절한 한방요법 처방이 필요할 수 있다고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환자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갱년기 우울증 증상의 경우 여성호르몬 분비 감소로 인해 나타나는 무기력함이나 허탈감, 상실감 등이 점차 심해지면서 발생 할 수 있으며 그 증상은 개인에 따라 정도가 다르게 나타나지만 심할 경우 자살을 생각할 정도로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갱년기 우울증 증상을 보일 경우 주변의 따뜻한 관심이 중요 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한방요법의 처방을 통해 갱년기 우울증 증상을 비롯한 여러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줄 필요가 있다고 보고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다양한 갱년기 증후군 증상에 대한 처방으로 태반주사요법을 활용하곤 합니다. 태반주사요법이란 생명의 원천적인 기운을 가진 태반을 활용한 처방방법인데요. 





태반주사요법은 성호르몬 수치가 떨어지면서 발생하는 증상들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여러 연구 결과가 활발히 발표되고 있기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갱년기 증상에 대해 태반 주사요법을 활용하곤 합니다. 따라서 갱년기 우울증 증상을 비롯한 여러 갱년기 증상으로 고민 중에 있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적절한 한방요법을 처방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