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 여기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 여기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 여기






보통 교통사고 후유증이라 하면 목 통증을 생각하기 쉬운데요. 이와 더불어 손목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이는 운전 중 사고가 나면 운전대를 세게 움켜쥐어 손목에 무리가 가기 때문인데요. 오늘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손목, 팔 통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교통사고의 충격으로 인해 손목통증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를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인식하지 못하거나 혹은 대수롭지 않게 여겨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방치하게 되면 통증이 만성화 되어 평생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데요. 또한 일상생활에서 손을 아예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불가능하기에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없으며 CT나 MRI와 같은 검사 상에서도 특별한 이상이 발견되지 않아 통증 완화에 더 더욱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이에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은 다양한 한방요법을 통해 손목통증을 완화시키고 있는데요. 먼저 통증 부위에 침을 놓아 뭉친 어혈을 풀어줄 수 있도록 합니다. 어혈은 사고 당시 충격으로 인해 피가 뭉친 것으로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원인이 되는데요. 


그러므로 이러한 어혈을 풀어 손목 주위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통증까지 완화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이어서 부족한 기혈을 보충해 주고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켜 주도록 하는데요. 이는 신체의 불균형 현상을 맞춰 주어 교통사고 손목통증을 비롯한 다양한 후유증을 완화시키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지금까지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과 알아보았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이 무서운 이유는 그 증상이 만성화 될 뿐만 아니라 그로 인해 또 다른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므로 초기에 이를 인지하고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여의도교통사고한의원은 자동차 보험이 적용되어 보다 편리하고 금전적인 부담 없이 진료가 가능한데요. 만약 교통사고 후 여러 불편함이 느껴지신다면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