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과민성대장증후군한의원 원인은 뭘까?

과민성대장증후군한의원 원인은 뭘까?

과민성대장증후군한의원 원인은 뭘까?






과민성대장증후군이 발생하게 되면 증상 자체를 부끄러워하며 숨기려고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증상으로 인해 나타나는 연이은 설사와 복부 팽만감은 일상생활에 큰 스트레스로 다가 올수 있어 증상을 숨기기 보다는 정확한 진단과 처방이 신속히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데요.





연이은 설사와 복부 팽만감 등의 증상을 보이게 되는 과민성대장증후군에 대해서 과민성대장증후군한의원 여의도한의원이 간략히 설명 드리자면 과민성대장증후군이란 정밀검사상으로 특정 질환이나 이상이 발견되진 않으나 가벼운 자극에도 복통과 복부팽만감, 설사 또는 변비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을 말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한의원과 함께 살펴볼 증상인 과민성대장증후군의 경우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어려운 것이 특징으로 한의원에서는 장 내에 쌓인 독소가 이 같은 증상을 발생시킬 수 있다고 보고 이를 해소하기 위한 한방요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민성대장증후군한의원에서는 흡수만큼이나 배출 또한 중요한 장의 기능이라고 보고있기 때문에 독소를 배출시킬 수 있는 해독요법을 처방하곤 하는데요.





해독요법의 경우 일반적인 장세척과는 달리 사전에 긴 시간 동안 준비를 할 필요가 없이 즉시 가능하며 통증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같은 해독요법을 통해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처방할 경우 장건강을 되찾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주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해독요법을 통해 과민성대장증후군을 극복하고 싶으시다면 과민성대장증후군 처방이 가능한 한의원 여의도한의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