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성질환한의원 질염원인 뭘까?

여성질환한의원 질염원인 뭘까?

여성질환한의원 질염원인 뭘까?





질염은 여성들에게 감기만큼이나 쉽게 찾아올 뿐만 아니라 치료 또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질염에 대해서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증상을 처방 받는데 부끄러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요.


이러한 질염은 방치할 경우 생식기에서 냉이 배출되거나 생선비린내와 같은 냄새가 유발될 수 있어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성질환한의원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질염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질염은 질내에 서식하던 유익균이 죽으면서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게 되면 발생하게 됩니다. 여성의 질은 유익균에 의해 산성을 띠지만 질염으로 인해 유익균이 사라질 경우 그로 인해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이 갖춰지면서 음부가 따끔거리면서 가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또한 이러한 질염증상이 심해질 경우 생선 비린내를 동반한 누른빛에 냉이 나오고 성관계 시 극심한 통증을 느낄 수도 있어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발생한 여성분들은 대부분 여성질환한의원을 방문하시기 전에 일반 병원에 방문하여 항생제 처방을 받으신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항생제 처방은 일시적으로 유해균을 제거하여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이러한 과정에서 유익균도 함께 제거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또한 여성질환한의원에서는 이러한 항생제 처방을 받게 되면 장기간 복용할 경우 항생제에 대한 내성이 생기게 되어 내성이 생긴 신체는 오히려 유해균이 증식하기에 더 좋은 환경이 형성될 수도 있다는 점을 환자분들에게 주의 드리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질환한의원에서는 지나친 항생제 사용으로 인해 우리 몸이 유해균이 증식할 수 있는 환경에 이르게 되면 질염증상이 만성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며 만성으로 발전될 경우 유익균이 거의 소멸되어 질염 치료에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을 충분히 알고 치료를 진행해야 한다고 환자분들께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염의 치료를 위해 여성질환한의원에서는 한방치료를 이용해 면역기능을 개선하여 유익균은 살리며 동시에 유해균이 제거될 수 있어 질염의 치료와 예방이 가능토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한방처방은 여성의 몸 깊숙한 곳에 한방요법의 기운이 스미게 하여 여성호르몬의 분비를 도울 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강화하여 기타 질병들을 예방해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질염으로 생기는 가려움과 냉대하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성질환한의원과 함께 질염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질염증상은 흔한 증상이지만 대부분의 환자분들이 질염을 언급하는 것에 대해서 부끄러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끄러움을 조금만 참고 정확한 진료를 받으신다면 일상생활에 만족도가 휠씬 높아질 수 있는데요. 만약 이와 관련하여 여의도 한의원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