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반복유산 원인 해결하자

반복유산 원인 해결하자

반복유산 원인 해결하자




유산이란 태아가 태어나기 전이 사망하여 임신이 종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에는 초산 연력이 빠르게 높아지면서 유산으로 인한 고통을 경험하게 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나이가 높아질수록 여성의 몸은 임신을 하기 어려운 상태로 변홰 가기에 초산 연령이 높아지는 것이 높은 유산확률로 이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산은 단 한번 만으로도 여성분들에게 큰 신체적 고통과 정신적 고통을 주게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러한 유산이 발생한 뒤 몸관리에 소올할 경우 한번으로도 힘들었던 유산이 반복적으로 나타날 수 있다는 점 인데요. 이를 두고 반복유산이라고 부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반복유산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한방요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반복유산이란 유산 경험이 2회 이상인 경우를 의미하며 습관성 유산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러한 반복유산이 발생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으나 최근에는 아무래도 반복유산 원인으로 늦어진 임신 시기를 자주 언급하곤 하는데요.


결혼이 늦어진다고 해서 안 좋은 것은 결코 아니나 임신에 있어서는 만큼은 사실 안 좋은 부분이 많습니다.





20대 초반의 여성에 비해 30대 중반의 여성은 자궁과 난소 기능이 다소 떨어질 뿐만 아니라 과로, 스트레스에도 약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그러다 보니 늦어진 결혼과 출산 시기가 반복유산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러한 반복유산 원인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30대에 접어들면서 약해진 자궁의 기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한방요법을 처방해 드리곤 하는데요.





환자분의 몸 상태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임신에 적합한 상태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이미 한번 유산의 고통을 겪은 산모분들의 경우 유산으로 인해 약해진 몸상태를 회복해 성공적인 임신으로 이어질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반복유산 원인에 대한 진단과 처방을 필요로 하신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