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성탈모한의원 이유가 뭐죠?

여성탈모한의원 이유가 뭐죠?

여성탈모한의원 이유가 뭐죠?





안녕하세요 여성탈모한의원, 여의도 한의원입니다. 


중년의 남성탈모에만 국한되고 있던 과거와는 다르게 여성탈모 환자의 비율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통계에 따르면 탈모 환자 중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던 연령대는 반 이상을 차지고 있는 20~30대 였습니다. 이를 증명하듯 포털사이트에는 각종 탈모에 좋은 음식과 탈모치료 잘하는 곳 및 샴푸나 예방에 관련된 검색어가 연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미 수 차례 탈모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탈모증상이 나아지지 않거나 탈모치료제를 처방받아서 장기간 동안 복용한 탁에 부작용을 경험하게 되는 이들이 여성탈모한의원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이들의 탈모치료 실패에는 항상 공통점이 존재하는데요. 탈모를 일으키고 있는 체내의 근본적인 원인은 그대로 놔둔채 표면적으로 보이는 두피의 탈모증상만 메꾸려 급급한 탈모치료법을 택했다는 것입니다. 







탈모는 두피나 모근만의 문제로만 생기는 질환이 아닌 몸 전반적인 건강 및 균형과 밀접한 질환입니다. 


따라서 탈모의 완치를 위해서는 탈모증상을 멈추는 것이 아닌 체내의 근본적인 탈모 원인을 여성탈모한의원에서 치료하는 것에 중점을 둬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탈모재발 없이 탈모에서 완전하게 벗어날 수 있으며 안정적으로 건강한 모발이 자라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은 무엇일까요? 탈모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탈모의 원인부터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탈모의 원인이 되고 있는 것은 두피열 때문인데요. 


스트레스와 과로, 수면부족과 야식, 불규칙한 식사 및 무리한 다이어트 등은 자율신경계를 항진 시키고 소화기능을 저하시키며 신장에 위치하고 있는 부신을 피로하게 하여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리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이에 몸의 불균형이 심각해지며 상체와 머리는 뜨거운 반면에 손발과 아랫배 등은 차가운 상열하한의 체열불균형과 더불어 두피열이 유발되는 것입니다. 두피에 쏠리게 된 뜨거운 열은 피부의 보호기능을 저하시키게 되고 모공을 출혈시켜 모발의 생장주기 단축과 두피의 과도한 유분, 지루성 두피염과 각질 및 탈모의 원인이 됩니다. 


탈모는 우리 몸이 아프고 힘들어서 보내게 되는 일종의 신호입니다. 탈모를 미용적 관점에서 접근하게 되거나 단순하게 탈모증상을 멈추는 것에 급급하기 보다는 건강한 머리카락과 함께 건강한 몸을 회복시키는 탈모치료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상 여성탈모한의원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